HOME 뷰티 뷰티이벤트
올리브영, 2월 한 달간 '스마일 프로젝트' 프로모션졸업, 입학, 새로운 시작 준비하는 2월 맞아 긍정 에너지 전달 다양한 마케팅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2.11 10:3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CJ 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새 출발을 앞둔 고객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스마일 프로젝트(Smile Project)’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구정이 지나고 진짜 새해를 맞는 2월은 졸업, 입학, 새학기 등 본격적인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달이다. 이에 올리브영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고, 기분 전환을 돕기 위해 특별히 ‘스마일 프로젝트’ 기획, 2월 한 달간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올리브영은 지난 1일 ‘헬시 스마일 키트’ 증정 행사를 시작으로 8일부터 고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최대 50% 할인 행사와 CJ ONE 포인트 3배 적립, ‘스마일 젤 네일 스트립’ 증정 행사 등을 본격적으로 펼친다. 또한 일부 매장에 한하여 ‘스마일’ 콘셉트로 제작된 특별한 쇼핑 봉투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 젤 네일 스트립’은 올리브영이 셀프 네일 인기 브랜드 '데싱디바'와 협업해 한정 수량 제작한 스티커 네일로, 이번 ‘스마일 프로젝트’의 각양각색의 스마일 캐릭터가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 젤 네일 스트립'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2월 14일까지 7일간 일부 품목에 한해 CJ ONE 포인트를 3배 적립하는 행사도 펼친다. 참여 브랜드로는 존바바토스, 클린, 페라리 등 향수 브랜드를 비롯해 바이오더마, 더마비, 클로란, 메이블린, 유세린, 마녀공장, 데싱디바, 젤라또팩토리 등이 있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메이크업 쿠션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쿠션대전’ 행사를 통해 발렌타인데이와 새학기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브랜드로는 클리오, 차앤박, 보타닉힐 보, 에이프릴스킨 등이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DPC 1분기 면세점 매출 135억원 기록
DPC 1분기 면세점 매출 135억원 기록
마녀공장, 뱀부 시크와 로즈힙 신제품 5종 출시
마녀공장, 뱀부 시크와 로즈힙 신제품 5종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