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올리브영×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2.07 17:1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미국 애니메이션 회사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인 ‘미니언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오는 2월 1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4년부터 슈렉, 쿵푸팬더 등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주 고객층인 2030 세대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 왔다. 특히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은 올리브영 페이셜팩 카테고리에서 6년 연속 1위에 오르며 캐릭터 화장품의 대표 성공 사례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미니언즈’는 특유의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최근 ‘인증샷’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12월 핸드크림과 립밤을 한정판으로 구성해 선보인 ‘미니언즈 윈터 기획 세트’가 출시 일주일 만에 전량 완판되는 등 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신제품을 본격적으로 출시하게 됐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페이셜팩(2종), 클렌징폼,  황사마스크, 손거울 등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미니언즈’ 캐릭터가 지닌 개성과 느낌, 상징적인 컬러인 노란색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DPC 1분기 면세점 매출 135억원 기록
DPC 1분기 면세점 매출 135억원 기록
마녀공장, 뱀부 시크와 로즈힙 신제품 5종 출시
마녀공장, 뱀부 시크와 로즈힙 신제품 5종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