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네이처리퍼블릭, ‘더마 워터 토너’ 스킨 부문 1위 수상2019년 ‘파우더룸’의 첫 히트아이템으로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 선정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2.07 15:2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의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가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주최한 2019년 1월 히트아이템에서 스킨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스킨 카테고리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에디터와 300만 뷰티 트렌드 리더들의 공개 설문 투표 과정을 통해 50% 이상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12월 ‘2018 파우더룸 하반기 뷰티 어워드’ 수딩젤 및 팩 부문에서 메가 히트 제품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더마 워터 토너’가 올해 첫 번째 히트아이템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는 3중 히알루론산을 담은 워터 타입의 닦아쓰는 토너로 여러 번 얇게 레이어링해서 바르면 피부결을 정돈하고 촉촉함까지 선사한다.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 등 마일드한 성분만을 담아 자극감을 최소화했으며 pH 5~6의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pH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400ml 대용량의 이 제품은 화장솜에 충분히 적시면 시트팩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외출 시 공병에 담으면 미스트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히트아이템은 최근 두 달 이내에 출시된 뷰티 신제품을 대상으로 파우더룸이 보유한 카페와 네이버 포스트, SNS 등 총 8개 채널에서 검색량과 후기 등 트래픽을 기반으로 후보군이 선정된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으로 세계시장 선도할 강소기업 선정
화장품으로 세계시장 선도할 강소기업 선정
올 봄 선 케어 키워드는 ‘진정’, ‘보습’, ‘안티폴루션’
올 봄 선 케어 키워드는 ‘진정’, ‘보습’, ‘안티폴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