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스메카코리아 소주법인, 우수화장품상 수상강소성 최우수 기업 선정, OEM·ODM상 수상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1.07 09:1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기업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 박은희)의 중국법인 코스메카 쑤저우가 우수화장품 OEM·ODM상을 수상했다.

우수화장품 OEM·ODM상은 중국 강소성 일용 화장품협회가 중국 내 좋은 영향력을 끼친 강소성 최우수기업을 선정하여 공적을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코스메카 쑤저우는 최상의 품질, 납기, 서비스를 제공한 평판 우수 기업으로 다수의 고객사의 추천을 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또한 기술 창조력이 우수하고, 환경 보호법 등 각종 법규 정책을 준수하는 투명 경영을 지속했다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코스메카 쑤저우를 총괄하고 있는 박선기 부사장은 “강소성 일용 화장품협회의 30주년을 맞아 수여된 상이기에 의미가 더 크다” 며 “고객사들이 좋은 평가를 해주신 바와 같이, 최상의 품질로 중국 내 한국 대표 기업으로서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스메카코리아는 중국에 코스메카 쑤저우와 포산 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연초에는 세 번째 중국법인인 코스메카 차이나의 핑후 공장 가동을 앞두고 있다.

핑후 공장이 가동되면 한국, 미국, 중국을 합친 코스메카코리아의 글로벌 생산능력은 17년 대비 3배 증가한 6억 7천만 개가 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콜마,  ‘초미세 마이크로 기술’ 특허 취득
한국콜마, ‘초미세 마이크로 기술’ 특허 취득
LG생활건강, 영업이익 사상 첫 1조원 돌파
LG생활건강, 영업이익 사상 첫 1조원 돌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