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빽 올인원 멀티 파운데이션 출시‧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완벽한 피부바탕 완성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01.04 09:2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장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아침마다 누구나 한번 쯤 한다는 생각. “챙겨 발라야 하는 화장품이 너무 많아” 혹은 “화장 시간 좀 줄일 수 없나?” 이런 생각이 기존 제품을 변경하거나, 새로운 화장법 고민으로 이어지지 않고 멈추게 되는 이유는 단 하나. 바로 “시간을 줄일 수는 있지만 화장의 퀄리티는 포기할 수 없어서”이다.

화장 단계를 줄이면 왠지 원하는 피부 표현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것 같고, 새로운 제품은 너무 많지만 그 효과를 믿을 수가 없기 때문이다.

매일 아침마다 반복되는 고민을 타파할 색다른 파운데이션이 찾아온다. 선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 마지막으로 파운데이션의 기능까지 갖춘 올인원 파운데이션 <빽 올인원 멀티 파운데이션> (이하 빽파운데이션) 이다.

그동안 다기능 파운데이션은 많았지만, 다양한 기능을 함유하다 보니 여러 기능들 사이에서 가장 좋은 밸런스를 찾지 못해 발림성이나 지속성 밀림 같은 현상들이 꾸준히 문제점으로 제기되어 왔다. 백코리아는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해 단점은 가리고 장점은 부각시킬 수 있는 色(색) 다른 파운데이션 빽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화장품 브랜드 네임으로 다소 생소한 빽 (BBAC)은 ⓵BBAC [Between Basic And Color ] : 기초와 색조사이 ⓶BBAC [Beautiful Basic And Color]: 완벽한 아름다움의 바탕이 되다
라는 두 가지 메인 슬로건 아래 탄생한 이름으로 소비자에게는 재미와 브랜드에는 의미를 동시에 더한다.

백코리아(대표 홍성현 www.backorea.co.kr) 첫 상품인 빽파운데이션은 동양인의 피부 톤에 가장 잘 맞는 핑크 베이지, 내츄럴 베이지 두 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많은 여성들의 피부고민인 수분과 유분의 적정한 밸런스를 위해, 수분과 광채 오일을 적절히 배합하여 촉촉함을 유지하면서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를 표현하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기초 제품 사용 후, 한 번에 화사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선크림 기능이 SPF 50+ / PA++++포함되어 선크림을 바를 필요 없고, 프라이머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바르자마자 매끈한 피부결은 물론 무너짐을 최소화하는 지속력도 높였다.

다양한 기능과 편리함을 한 번에 충족하여 여심을 흔들 백코리아의 빽파운데이션은 1월 11일 온라인 공식몰을 오픈 예정이며,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추후 다양한 기초라인도 출시될 예정이다.  소비자상담실 080-080-2310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같은 듯 다른 에센스, 세럼, 앰플 … 어떻게 고를까?
같은 듯 다른 에센스, 세럼, 앰플 … 어떻게 고를까?
바노바기 자외선차단제, 타오바오 런칭 하루 만에 7,000개 판매
바노바기 자외선차단제, 타오바오 런칭 하루 만에 7,000개 판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