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스메카코리아, 2019년 R&D 기반 영업 활성화 주력2019 시무식 및 조직개편 단행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1.03 10:3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스메카코리아가 글로벌 R&D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영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코스메카코리아는 2일 충북 음성 코스메카코리아 신공장(뷰티 2사업장)에서 2019 시무식을 개최했다.

조임래 회장은 “작년 한 해는 한국 뷰티 2사업장 오픈, 잉글우드랩 인수, 실적 호조 등으로 성장의 기반을 구축하는 한 해였다”며 임직원의 업적과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2019년은 기호지세(호랑이를 타고 달리는 형세라는 뜻으로, 이미 시작한 일을 중도에서 그만둘 수 없음)의 마음으로 미국 및 중국법인과 함께 글로벌 기업 코스메카코리아로 거듭나는 데 전력을 다하자” 고 독려했다.

이를 위해 각 사업부에 ▲영업 활성화 및 매출 증대를 위한 전사적 지원 ▲글로벌 R&D 협업 시스템을 통한 연구개발 능력 제고 ▲국내 뷰티 2사업장의 효율적 운영 등을 당부했다.

특히, 코스메카코리아는 신년 조직개편을 통해 글로벌 시장 내 R&D 경쟁력 확보를 위한 글로벌 연구소를 출범했다. 글로벌 연구소는 잉글우드랩 등 산하 현지 법인 연구소와 긴밀하게 협조하여 글로벌 스탠다드, 특히 OTC에 부합하는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코스메카코리아는 글로벌 시장의 기술 동향 분석부터 전략 수립, 규제 검토, 패키징까지 단순 제형 개발을 넘어 글로벌 고객사의 니즈에 적극 대응하는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날 시무식에서는 승진 인사 단행과 함께 매출기여와 혁신활동 등에 앞장선 직원에게 수여하는 공로상과 1년 미만 입사자에게 주어지는 슈퍼루키상 시상 등이 진행되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에이프릴 나은 ‘페리페라’ 추가 광고컷 공개
에이프릴 나은 ‘페리페라’ 추가 광고컷 공개
“꿈만 갖고 오세요”
“꿈만 갖고 오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