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봄을 부르는 입술, 배두나 뷰티 화보 공개배두나, 새해 봄맞이 셔벗 메이크업 공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1.02 11:1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배우 배두나가 싱그러운 봄을 닮은 러블리한 뷰티 화보로 전과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세계적인 럭셔리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와 함께 한 화보에서 그녀는 촉촉하고 깔끔한 피부 표현에 피치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과즙 메이크업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금까지 강렬한 레드 무드의 화보로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였던 배두나는 이번 화보를 통해 전과 다른 매력으로 역시 배두나 라는 찬사를 불러모았다.

화보 속 그녀는 코랄, 오렌지 계열의 립 메이크업에 위트 있는 액세서리, 뱅 헤어 등이 어우러져 또 하나의 인생 컷을 갱신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보그를 통해 공개 예정인 이번 화보에서 그녀의 립 메이크업을 완성 해 준 제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한정판 ‘립 프리즈 스프링 셔벗-틴트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2019년 S/S 메이크업 트렌드인 피치 셔벗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아르마니의 스테디 셀러인 ‘립 마에스트로’ 6 컬러, ‘립 마그넷’ 6 컬러 총 12가지의 새로운 한정판 쉐이드로 출시된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