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스메카코리아, 메카프렌즈 8기 출범소비자 트렌드 및 이용실태 반영 제품 개발 역량 강화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8.12.20 09: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기업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박은희)가 메카프렌즈 8기를 출범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 18일 판교 DTC타워에서 메카프렌즈 8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2013 1기 운영에서 시작되어 올해 8기 출범을 맞은 메카프렌즈는 소비자가 만족하고 사랑하는 메가 히트 상품 발굴을 위해 코스메카코리아가 운영하는 대외활동의 일환이다.

 

코스메카코리아는 화장품에 관심도가 높은 20~30대 대학생 및 직장인주부 등을 대상으로 서류심사와 전화면접을 거쳐 최종 20인을 선발하였다

 

이번에 선발된 20인은 향후 6개월간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제품 품평, FGI(Focus Group Interview), 제품기획 아이디어 미션 등에 참여하고온라인 홍보 미션을 병행하게 된다.

 

코스메카코리아는 메카프렌즈를 통해 B2B에 주력하는 화장품 ODM 기업으로서는 드물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대학생 참여자들에게는 실무진의 멘토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우수자에게는 입사지원 시 가산점도 부여하고 있다.

 

코스메카코리아 측은 지속적인 메카프렌즈 운영을 통해 소비자 트렌드 및 이용실태를 파악하여 고객사에 차별화된 컨셉과 제품을 제안하고제품 개발 역량을 크게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콜마,  ‘초미세 마이크로 기술’ 특허 취득
한국콜마, ‘초미세 마이크로 기술’ 특허 취득
LG생활건강, 영업이익 사상 첫 1조원 돌파
LG생활건강, 영업이익 사상 첫 1조원 돌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