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이슈
10월 유통채널, 뷰티 매출 베스트 상품은?핸드크림, 립밤, 마스크팩 등 … 쌀쌀해진 날씨에 보습 제품 구매 지속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8.11.28 16:58
  • 댓글 0
왼쪽부터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시카리커버리 핸드크림’, 아리따움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메디힐 ‘티트리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TS 탈모샴푸 ‘올뉴플러스 TS’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2018년의 마지막, 4분기의 시작인 10월은 선선해진 날씨의 영향을 받은 아이템들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울 수 있는 제품들이 순위에 올랐으며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마스크팩 역시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했다. 대체적으로 스테디셀러와 신제품의 고른 분포 속에 핸드크림, 페이셜 로션, 수면팩으로 보습 효과를 누리려는 이들과 시카라인으로 피부 진정 효과를 거두려는 이들이 많았음으로 집계되었다.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 10월 뷰티 인기 제품으로는 아이브로우 펜슬과 클렌징폼, 신선한 제주알로에 수딩젤, 올클리어 클렌징 워터 티슈가 지난달과 동일하게 순위를 지켰다. 이중에서도 핸드크림과 앰플 구매율이 높아 환절기 꼼꼼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았음을 짐작케 했다. 특히 순한 원료와 안심 포뮬러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닥터벨머 시카 라인의 인기가 순위를 통해 증명되었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의 10월 매출 베스트에는 스킨케어부터 색조메이크업까지 많은 상품들이 순위를 차지했다. 이밖에도 아리따움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나 한율의 달빛유자 수면팩 등은 나이트 케어용 제품으로 선택을 받았다. 한율에서 새롭게 선보인 달빛유자 라인의 수면팩은 고흥 유자 6개를 담아 밤 사이 골든타임에 향긋하고 깊은 휴식이 가능해 피로 해소와 생기 충전을 원하는 이들의 선택을 받았다.

롭스의 기초와 색조 BEST10에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울 수 있는 제품들이 순위에 올랐다. 1위는 꾸준히 상위권에서 이름을 올리고 있는 스테디셀러인 메디힐 티트리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가 차지했다. 3위를 차지한 히말라야 립밤은 간편한 튜브타입으로 거친 입술에 촉촉함을 부여해
찾는 이들이 많았고 9위에 랭크된 피지오겔 DMT 페이셜 로션은 모든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고보습 로션으로 소비자의 구매가 높았다.

CJ오쇼핑의 10월 매출 1위에는 지난 8월에 이어 돌아온 강자 TS 탈모샴푸 올뉴플러스 TS가 차지했다. 탈모 증상완화와 모발에 보습을 더하는 제품으로 이미 국내에서는 탈모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인 만큼 높은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에센스 함유량이 많아 가성비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씨앤피닥터레이의 차앤박 앰플 마스크도 환절기 보습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19 인퍼마 컨퍼런스 서울 개최
2019 인퍼마 컨퍼런스 서울 개최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