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맥스클리닉,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관 주목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중국·러시아·일본 등 해외 벤더 영업 지원 활동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8.11.16 07:3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 럭셔리 스파클리닉 전문 브랜드 맥스클리닉 전시관이 주목받고 있다.

맥스클리닉 전시관은 ‘써마지 리프팅 스틱’, ‘메조 체인즈 프로그램’ 등 간판 브랜드를 부스 전면에 배치하고 에스테틱+더마 컨셉을 어필하는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전시관 운영으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들 제품의 홈쇼핑·SNS 동영상 사용후기와 댓글, 제품설명 등을 담은 동영상을 전시관 벽면에 디스플레이하는 방법으로 포인트를 준 점도 눈에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중국, 러시아, 일본 등 주요 수출국가 현지 벤더·바이어 영업지원·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통한 수출 활성화를 목적으로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다”면서 “전시회 개막첫날만 200여명의 바이어들이 부스를 방문해 맥스클리닉 판매루트 및 효능효과에 대한 상담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맥스클리닉(MAXCLINIC)은 ‘내 피부에 맞게 최적화된 힐링 스킨케어’라는 모토로 에스테틱 전문가, 화장품 전문가들이 모여 개발한 럭셔리 스파클리닉 전문 브랜드다.

특히 피부타입별 혁신적이고 과학적인 성분을 지향하며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자연스러움을 되찾아주는 피부 밸런싱과 마음의 힐링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맥스클리닉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법으로도 유명한 ‘괄사 마사지’의 원리를 적용한 안티에이징 기능성 스틱으로 안티에이징 케어와 괄사 마사지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3개의 면으로 이루어진 괄사 도구 형태의 제품으로 눈가, 목, 턱, 선, 이마 등 피부 굴곡에 따라 밀착되며 마사지 과정에서 림프선을 자극해 피부 속 노폐물 배출과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최근에는 일본의 대표적인 이미용 유통회사인 니치리사 입점과 더불어 일본 최대 홈쇼핑사인 샵채널, 지상파 홈쇼핑 편성에 성공하며 일본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상태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독특한 제품 컨셉만큼 놀라운 효능, 그리고 디자인까지 일본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3가지 요인을 골고루 갖춘 제품”이라며 “미국 FDA승인을 완료하고 최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7’에서 뷰티헬스 패키징 분야 본상을 수상한 바 있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춘 브랜드”라고 밝혔다.

맥스클리닉 ‘메조 체인지 프로그램’도 주목받는 제품이다. 안티에이징 홈케어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이 제품은 히알루론산 침제형 롤러형 피부 미용기기 특허를 취득했다.

메조체인지 프로그램은 집에서 간편하게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특수 목적 관리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초로 97% 히알루론산 성분의 녹는 마이크로 니들 시트가 부착된 ‘히알루로닉 메조체인지’ 롤러에 있다.

피부과에서는 마이크로 니들 테라피를 시술 할 때 금속 소재의 침롤러를 사용해 까다로운 위생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뚜렷한 효과에도 불구하고 가정용으로 사용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던게 사실.

메조체인지 프로그램은 피부과 마이크로 니들 침롤러 시술에 따른 위생관리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아. 녹는 히알루론산 침제형으로 제작된 마이크로 니들 시트를 일회용으로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위생 관리가 까다로운 홈케어에 적합한 안심 롤러 프로그램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19 인퍼마 컨퍼런스 서울 개최
2019 인퍼마 컨퍼런스 서울 개최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