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모레퍼시픽, 광군제 전년대비 37% 매출 성장설화수 윤조에센스, 티몰 오픈 1분 만에 1만 개 완판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8.11.15 14:0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1월 11일 2018년 광군제 기간 2017년에 이어 중국 현지 고객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과를 거두었다.

아모레퍼시픽은 전년 대비 37% 매출 성장(위안화 기준)을 하였으며 특히 글로벌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는 티몰 오픈 1분 만에 1만개가 매진되는 실적을 기록하였다. 자음수, 자음유액 세트 역시 76,000개가 사전 예약으로 매진되었다. 

헤라의 ‘루즈 홀릭 립스틱'은 사전 예약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5배 증가했고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팩'의 높은 인기는 2017년에 이어서 2018년에도 이어져 프리미엄 마스크팩 라인 판매 1위를 기록했다. ‘라네즈 스킨베일 베이스' 또한 준비한 모든 수량이 매진되었다.

아이오페는 싱글데이 기간 1,000명 이상의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피부 진단 테스트를 받아,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인 ‘아이오페(IOPE)'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체험하였고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작년 대비 2배 이상 판매했다.

마몽드는 스킨케어 제품 카테고리의 판매가 40% 성장하였으며 ‘마몽드 BB쿠션'의 경우 한때, 1시간 판매량이 80,000개를 넘어서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한편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연출해주는 헤어 메이크업 제품 ‘마몽드 팡팡 헤어 쉐도우'는 전년 대비 20배 이상 판매되며 새로운 헤어케어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려(呂)의 자양윤모 세트와 함빛라인 세트는 사전 예약 판매 합계 10만 개를 돌파하면서 2017년 자양윤모 세트 매진에 이어 성공적인 '려' 브랜드의 중국 시장 안착을 기대하게 되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19 인퍼마 컨퍼런스 서울 개최
2019 인퍼마 컨퍼런스 서울 개최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