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오세희 회장 산업포장 수상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8.11.08 12:5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오세희 회장이 11월 2일 부산 Bexco 제2전시장 4홀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소상공인연합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법정기념일인 11월 5일 ‘소상공인의 날’을 기념하는 ‘소상공인 주간’ 행사의 하나로 개최되었으며 소상공인 및 육성 공로자 포상 등이 진행됐다. 

오세희 회장은 메이크업 업종분리와 메이크업 국가자격신설에 크게 기여하였으며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 회장으로서 메이크업인의 지위향상과 권익을 보호하고 메이크업 분야를 문화산업의 한 영역으로 승화시켜 발전시켰다. 또한 지난 30년간 뷰티 전문 교육기관을 운영하여 수많은 뷰티 전문가들을 배출하고 창업과 취업을 지원함으로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오세희 회장은 지난 30년 간 수많은 뷰티전문가들을 배출하고 창업과 취업을 지원하였는데 오늘의 산업포장 수상은 사회에 더욱 보답하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한국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또한 우리나라 순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대표 단체인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 회장으로서 뷰티인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우수 뷰티 아티스트를 육성 발굴하여 뷰티산업의 활성화와 대중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맥스클리닉,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관 주목
맥스클리닉,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관 주목
미세먼지 차단 효과 없는 제품 유의해야
미세먼지 차단 효과 없는 제품 유의해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