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리얼, 한국-태국 수교 60주년 기념 ‘한국 우수상품전’ 참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8.10.05 11:4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Ariul)’이 한국-태국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방콕 바이텍 전시장에서 열린 ‘2018 방콕 한국 우수상품전’에 참가했다. 이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코트라(KOTRA)가 국내 우수한 제품력을 가진 기업을 신 남방 정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아세안 시장에 전략적으로 공략할 수 있도록 기업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전시회다.

아리얼은 지난 6월 태국 대표 H&B인 이브앤보이(EVEANDBOY) 씨암스퀘어원, 메가방나, 방카피 등 다섯 개 매장에 입점, 태국 현지 셀러브리티와 함께 '아리얼 데이'를 진행, 론칭 행사를 가진 바 있다. '씨암 스퀘어'는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태국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 사이에서도 주목 받는 쇼핑 명소이며, '메가 방나'는 태국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이다.

아리얼은 이미 미국 CVS 파머시 5500여 개 매장과 파리 쁘렝땅 백화점, 미국 메이시스 백화점,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에 입점한 저력 있는 브랜드다. 이번 태국 이브앤보이 입점을 시작으로 향후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동남아 시장 유통망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세계인이 사용하는 아리얼의 모든 제품은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백화점과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자사 몰과 유명 드럭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 출시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 출시
1108 K-BEAUTY(여성 스킨케어)
1108 K-BEAUTY(여성 스킨케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