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리얼, 한국-태국 수교 60주년 기념 ‘한국 우수상품전’ 참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8.10.05 11:4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Ariul)’이 한국-태국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방콕 바이텍 전시장에서 열린 ‘2018 방콕 한국 우수상품전’에 참가했다. 이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코트라(KOTRA)가 국내 우수한 제품력을 가진 기업을 신 남방 정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아세안 시장에 전략적으로 공략할 수 있도록 기업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전시회다.

아리얼은 지난 6월 태국 대표 H&B인 이브앤보이(EVEANDBOY) 씨암스퀘어원, 메가방나, 방카피 등 다섯 개 매장에 입점, 태국 현지 셀러브리티와 함께 '아리얼 데이'를 진행, 론칭 행사를 가진 바 있다. '씨암 스퀘어'는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태국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 사이에서도 주목 받는 쇼핑 명소이며, '메가 방나'는 태국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이다.

아리얼은 이미 미국 CVS 파머시 5500여 개 매장과 파리 쁘렝땅 백화점, 미국 메이시스 백화점,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에 입점한 저력 있는 브랜드다. 이번 태국 이브앤보이 입점을 시작으로 향후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동남아 시장 유통망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세계인이 사용하는 아리얼의 모든 제품은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백화점과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자사 몰과 유명 드럭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겨울철 미세먼지차단,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 데이크림
겨울철 미세먼지차단,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 데이크림
랑콤, 지코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표현한 향수 화보 공개
랑콤, 지코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표현한 향수 화보 공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