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피할 수 없는 명절 스트레스, 머리부터 발끝까지 힐링이 필요해
  • 고민주 기자
  • 승인 2018.09.21 13:17
  • 댓글 1
왼쪽부터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 아베다 스트레스-픽스™ 컨센트레이트, 셀트윗 이엑스 시그널 컨트롤 크림, 리리코스 마린 오리지널 딥씨 미스트, 아이뽀 쿨링 레그 케어젤, 러쉬 배쓰밤 빅블루

[주간코스메틱 고민주 기자] 최근 두통, 복통, 식욕부진, 몸살, 오한, 근육통, 불면증 등 뭐라고 콕 집어 설명하기 힘든 다양한 신체 증상들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었다. 병은 아니지만 요즘 부쩍 겪는 사람이 많아진 이 증상은 바로 ‘명절증후군’이다. 친척들의 잔소리부터 집안일까지, 잔뜩 쌓이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힐링템’이 필요한 시기다.

■ 꽉 막힌 귀성길, 열 오르는 두피는 식히고 굳은 어깨는 풀어줘야

자올 닥터스오더의 ‘시너지 부스터’는 두피에 직접 고농축 영양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베다의 ‘스트레스 픽스 컨센트레이트’는 순수한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아로마 성분이 어디서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온갖 열기에 스트레스 받는 피부에는 보습이 필수
셀트윗의 ‘이엑스 시그널 컨트롤 크림’은 특허성분인 ‘엑소좀(ASC-EXOSOME™)’이 보습력을 높이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 준다. 리리코스 ‘마린 오리지널 딥씨 미스트’는 건조한 피부에 즉각 보습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 쉴 틈 없이 고생한 다리와 발에도 휴식을
아이뽀의 '쿨링 레그 케어 젤'은 쿨링 효과가 뛰어난 페퍼민트 오일과 멘톨 성분이 지친 다리를 시원하게 하며 피로를 풀어 준다. 러쉬의 ‘배쓰밤 빅블루’는 바닷소금과 신선한 해초가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한다.

고민주 기자  mj.ko@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민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고흥 유자로 화장품 만든다
고흥 유자로 화장품 만든다
투쿨포스쿨, 대만 왓슨스 추가 입점
투쿨포스쿨, 대만 왓슨스 추가 입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