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우아한 듯 매혹적인 가을 메이크업 연출법매트립으로 강렬한 입술을, 브라운으로 부드러운 눈매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8.09.14 14:30
  • 댓글 0
왼쪽부터 랑콤 ‘압솔뤼 드라마 마뜨 #157 수지 네온코랄’,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히트 쁘띠 아이섀도우 팔레트’,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어느덧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다가왔다. 반짝임으로 건강미를 더했던 여름 메이크업에서 가을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준비할 시기다. 올 가을에는 강렬한 컬러의 매트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살리고 눈매는 브라운 컬러로 부드럽게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베이지색 트렌치 코트나 아이보리 블라우스 등 차분하고 세련된 무드의 스타일링과 함께 연출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가을 매트 립으로 분위기를 더욱 짙게

올 가을, 우아함을 극대화하는 립 메이크업의 핵심은 무광의 매트한 질감과 짙고 강렬한 컬러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가을을 맞이하여 새롭게 출시한 ‘압솔뤼 드라마 마뜨’는 한층 진화된 매트 포뮬러와 강렬한 색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파우더와 오일을 결합한 ‘드라마 마뜨’만의 매트 포뮬라가 부드럽게 발리면서 완벽하게 밀착되고 미세한 주름을 매끈하게 감싸준다. 가을을 대표하는 컬러인 버건디부터 매트 립의 정석인 레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핑크와 코랄까지 총 1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된 것도 장점이다.

브라운 컬러의 섀도우 조합으로 은은한 분위기 만들기

매끈한 베이스에 매트 립으로 포인트를 살렸다면 아이 메이크업은 부드럽고 은은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눈가에 브라운 계열의 섀도 팔레트를 이용해 음영을 넣어주면 자연스러우면서 부드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 ‘네이키드 히트 쁘띠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브라운 계열의 컬러들로 구성 돼 가을 분위기에 맞는 그윽한 눈매 연출에 도움이 된다. 눈가에 은은함을 더하는 옅은 브라운 컬러부터 자연스러운 음영을 표현할 수 있는 짙은 브라운 컬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모든 컬러는 어반디케이만의 피그먼트 인퓨전 시스템이 적용돼,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풍부한 발색을 선사하며 벨벳 텍스처로 블렌딩이 쉬운 것도 특징이다.

브라운 마스카라로 깊고 그윽한 눈매 완성

가을 분위기를 물씬 살리고 싶다면 마지막엔 브라운 컬러의 마스카라로 그윽함을 더해보자. 브라운 컬러의 마스카라는 블랙 컬러의 마스카라보다 속눈썹이 자연스럽게 표현되어 부드러우면서 매혹적인 눈빛을 완성시킬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의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리얼 브라운’은 전체 볼륨 마스카라 내 판매 1위인 기존 제품에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를 더해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이다. 기존 매그넘 제품 대비 100% 풍성해진 콜라겐이 함유되어 더욱 풍성한 속눈썹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속눈썹 코팅 기능도 강화되어 가루날림이나 뭉침, 번짐을 줄여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맥스클리닉,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관 주목
맥스클리닉,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관 주목
미세먼지 차단 효과 없는 제품 유의해야
미세먼지 차단 효과 없는 제품 유의해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