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스메카코리아 임직원과 아름다운 가게에서 자원봉사 활동 펼쳐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8.09.10 11:0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기업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 박은희)가 지난 8일 아름다운 가게 분당이매점에서 ‘코스메카코리아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코스메카코리아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는 코스메카코리아가 제조∙생산한 화장품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하고 판매된 수익금으로 소외된 이웃을 돕는 나눔 문화 활동이다. 이번 자원봉사에는 조임래 회장, 박은희 부회장을 비롯해 판교 사업장에서 근무하는 20여명의 직원이 참석해 나눔과 순환 운동에 동참했다.

 

왼쪽 다섯번째부터 유규영 분당구청장, 박은희 부회장, 조임래 회장, 이종욱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코스메카코리아는 경영철학 중 하나인 ‘아름다운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투명경영을 기본으로 함은 물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나눔과 봉사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나눔과 기부 등에 대한 의미를 임직원이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는데, 사업장 소재지인 충북 음성과 경기 판교 인근의 아름다운가게 지점(분당이매점, 청주신봉점)에서 ‘아름다운 토요일’ 봉사활동을 수년째 이어오고 있는 것이 대표적이다.

아름다운 토요일 외에도 비정기적으로 새생명 장애인의 집 방문봉사, 지역 양로원 방문봉사, 노인대학 소품 지원, 새미실 지역아동센터 지원, 지역 청년층 일자리 창출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하고 있다.

조임래 회장은 “우리 주변을 돌아볼 줄 아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임직원들과 뜻을 함께 할 수 있어 고맙고 기쁘다”면서 “소외된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아름다운 하루 봉사활동에서 얻은 판매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 분당이매점과 분당구청이 선정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 부츠 매장 입점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 부츠 매장 입점
라비오뜨,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진행
라비오뜨,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