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LG생활건강, 추석 앞두고 다양한 구성 선물세트 선보여
  • 고민주 기자
  • 승인 2018.09.06 13:53
  • 댓글 0
'후 천기단 왕후세트'

[주간코스메틱 고민주 기자] LG 생활건강이 오는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품격 있는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최고급 한방 화장품 세트부터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남성화장품까지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귀한 분께 최고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후 천기단 왕후세트’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중장식과 비취로 장식한 ‘왕후의 머리꽂이’를 모티브로 디자인 해 왕후의 아름다운 기품을 표현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로, 귀한 분께 최고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특별한 선물세트이다. 특히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왕후의 마지막 아름다움을 완성할 향수인 ‘향리담 오 드 퍼퓸’과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을 내장해 남다른 품격을 전한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가치를 높인 ‘LG 16호 시리즈’
LG 16호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풍성함을 전달한다. 대표적인 한방 브랜드인 ‘리엔’과 ‘죽염’은 제품 성분을 중요시하는 고객에게 맞춘 구성이다. 세계적인 오랄케어 브랜드 ‘리치’ 치약과 자연주의 내추럴 브랜드 ‘오가니스트’ 바디워시가 산뜻함을 더해준다.

고민주 기자  mj.ko@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민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