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더페이스샵,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블러셔 출시글로벌 색조 메이크업 명가인 이태리 기술력으로 탄생한 프리즘 큐브 라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8.09.06 11:2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글로벌 색조 메이크업의 명가인 이태리의 특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와 ‘프리즘 큐브 블러셔’를 출시했다. 출시된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와 ‘프리즘 큐브 블러셔’는 세계적인 이태리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만의 특수한 프리즈마 공법으로 젤 베이스와 파우더를 믹스해 차별화된 컬러감과 발색력이 돋보이고, 일반 파우더 타입의 섀도우와 달리 다량의 펄 함량에도 밀착력과 지속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의 디자인에도 3D 입체 디자인 구현이 가능한 독자적 성분을 통해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에는 입체 리본 디자인, 프리즘 큐브 블러셔에는 입체 튤립 디자인의 정교한 조각이 적용됐다. 청순한 메이크업부터 음영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아이섀도우는 총 12가지, 블러셔는 총 3가지 컬러가 출시되었으며, 단독으로 바르거나 컬러를 섞어 발라도 들뜸 없이 균일하게 밀착된다.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의 대표 컬러는 ‘로즈우드 BR01’, 프리즘 큐브 블러셔의 대표 컬러는 ‘블루밍피치 OR01’로 다가오는 F/W 메이크업 시즌을 겨냥해 메인 컬러로 선정됐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더페이스샵 대표 아이섀도우 제품인 기존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에 이탈리아의 특별한 기술력을 더했다”며, “섬세하게 빛나는 프리즘 펄 광채로 고급스러운 아이 및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