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11,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프루프 쿠션
  • 김하린 기자
  • 승인 2018.08.09 10:4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하린 기자] 한낮 35도가 넘는 무더운 날씨에 가벼우면서도 지속력이 강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침부터 공들인 메이크업은 조금만 움직여도 땀과 유분으로 속수무책 무너지게 되고, 급하게 메이크업을 수정해도 아침에 완성한 메이크업의 깔끔한 느낌은 덜할 뿐만아니라 땀과 습기로 끈적해진 피부 위에 메이크업을 덧바르면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다.

깔끔하게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있다면 써봐야 하는 게 당연지사. 요새 SNS상에서 핫한, 물과 유분에 거뜬하다는 에이프릴스킨의 ‘퍼펙트 매직 커버프루프 쿠션’을 사용해봤다.

유분과 피지에 강한 프루프 쿠션으로 뭉침이나 다크닝 없이 철벽 커버를 유지해주는 쿠션이라 하니, 특히 얼굴에 땀이 많아 여름에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포기한 채로 살아가는 나에게 한줄기 빛으로 다가왔다.

일반 쿠션 제품과는 다르게 베이지, 블루, 핑크 3가지 제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각 쿨링, 진정, 노세범 기능이 더해진 점도 특별하게 느껴졌다.

사용해본 결과,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땀과 물에 정말 강하다는 것이다. 에이프릴스킨의 광고처럼 얼굴에 물을 끼얹고 비벼보진 않았지만, 온 얼굴에 땀을 흘린 상태에서 무심코 손으로 땀을 닦아냈는데도 베이스 메이크업이 끄떡없었고 장시간 활동에도 무너짐 없이 유지됐다.

커버력 또한 역시 좋았고 무엇보다도 피부표현이 화사하고 예쁘게 표현되는 점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예쁜 피부표현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점과 굉장히 산뜻한 향 또한 이 제품의 다른 장점이다.

다만 유분에는 생각보다 다소 약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 파우더리해지는 제형에 건성 피부에는 당김이 느껴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커버력★★★★

지속력★★★★

가격★★★★★

향★★★★

트러블 X

재구매의사★★★

 

김하린 기자  hikim@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19, 자올 닥터스 오더 엣지 부스터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19, 자올 닥터스 오더 엣지 부스터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제주오름 주제로 사진 공모전 개최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제주오름 주제로 사진 공모전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