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 온리유(乳) 캠페인’ 후원유방암 초기 환자 일상 생활 복귀 응원···저자극 화장품 등 지원 라이프스타일 케어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8.08.07 08:5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한국유방건강재단과 ㈜아모레퍼시픽은 유방암 초기 환자의 쾌유를 응원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케어 하고자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인 ‘핑크리본 온리유(乳) 캠페인’을 새롭게 시작했다.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올해부터 전개하는 ‘핑크리본 온리유(乳) 캠페인’은 유방암 초기 환자의 일상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선물하여 유방암 환자들의 빠른 쾌유를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2000년 국내 최초 유방 건강 비영리 공익 재단인 한국유방건강재단을 설립한 아모레퍼시픽은 새롭게 전개되는 ‘핑크리본 온리유(乳) 캠페인’을 후원하여 유방 건강 의식 향상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다지는 동시에, 유방암 초기 환자를 위한 저자극 화장품 및 생활용품을 지원한다.

유방암 환자의 경우, 대부분이 항암 치료 과정에서 탈모 증세와 몸이 붓고 무거워지는 외형의 변화를 경험한다. 또한, 체력 및 면역력 저하로 인해 외부 활동에 제약을 받게 되는데, 한국유방건강재단 박명희 이사는 “유방암 수술을 앞두고 있는 유방암 초기 환자의 쾌유와 회복을 응원하는 실질적인 선물을 드리고자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핑크리본 온리유(乳) 캠페인’은 전국 유방암 초기 환자와 가족, 지인이 신청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8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이다.

한편, 여성과 함께 성장해 온 기업으로서 아모레퍼시픽이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함께 펼치는 핑크리본캠페인의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올해 18년 째를 맞이한 ‘핑크런’이 있고, 이 밖에 ‘핑크리본 힐링캠프’, ‘핑크투어’, ‘핑크리본 온리유(乳)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여성의 건강과 웰빙을 위한 사회공헌에 기여하고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유럽 진출로 해외시장 노린다
유럽 진출로 해외시장 노린다
나고야의정서 18일부터 시행, 정부 부처들 대응 방안 마련 분주
나고야의정서 18일부터 시행, 정부 부처들 대응 방안 마련 분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