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이 사용한 반반 마스크 화제피부 고민에 따라 반반 골라쓰는 개인 맞춤형 마스크팩 ‘마몽드 믹스앤매치 마스크’ 주목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8.08.07 08:4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Mnet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이 반반 골라서 사용한 마몽드 ‘믹스앤매치 마스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일 밤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 연습생 2차 순위 발표식이 있었다. 2차 순위발표식 전 연습생들이 포지션 평가를 준비하는 가운데, 연습생들끼리 마스크팩을 사이 좋게 나눠 쓰는 모습이 방영됐다. 연습생들은 자신의 피부 상태나 고민에 따라 얼굴 상단과 하단, 반반씩 마스크를 골랐다. 콘셉트 평가를 앞둔 연습생들이 피부 케어를 위해 고른 이 아이템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보인 마스크는 마몽드 ‘믹스앤매치 마스크’로 내 피부 상황 별로 골라서 조합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마스크이다. 이마 부위인 T존과 볼과 입가 주변인 U존의 피부 고민에 따라 상단 3개, 하단 3개의 마스크를 9가지 조합으로 믹스&매치할 수 있다.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딱 맞는 시트 디자인과 재질,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어, 연습생들이 각자 어느 마스크를 선택했는지도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6가지 마스크팩 중 베스트 조합 3가지는 투명한 피부 케어를 위한 ‘촉촉 톤업 핑크’와 ‘쿨링 진정 화이트’,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한 ‘모공 케어 그린’과, ‘수분 저장 블루’,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 케어를 위한 ‘탱탱 탄력 오렌지’와 귀걸이 형 탄력 시트인 ‘리프트 업 옐로’이다.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적합한 시트 디자인과 재질,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셀프 셀렉션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고흥 유자로 화장품 만든다
고흥 유자로 화장품 만든다
투쿨포스쿨, 대만 왓슨스 추가 입점
투쿨포스쿨, 대만 왓슨스 추가 입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