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주디스리버, 자외선 차단 케어 높인 ‘바이오선 4종’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8.06 10:1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주디스리버 바이오선 4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주디스리버 바이오선’은 기존 ‘썬 프로텍터’ 제품을 리뉴얼한 선케어 제품으로 차세대 생물학적 바이오 자외선 차단제 성분을 함유했다. 극한 고온건조 사막에도 버틸 수 있는 코튼스템셀과 갈조류 추출 해양식물인 황금해조 원료의 복합효능으로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 특징과 자외선 차단제 사용 패턴 및 상황에 맞게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바이오선 퓨어’, ‘바이오선 마일드’, ‘바이오선 베이지 21’ 및 ‘바이오선 베이지 23’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바이오선 퓨어’는 백탁이 없는 투명 컬러로, 끈적임이 없고 산뜻하게 발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다량의 수분캡슐이 함유돼, 선크림 특유의 번들거림 없이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선 마일드’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제형으로 촉촉한 발림성을 선사하며,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한층 더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선크림과 파운데이션이 하나로 결합된 ‘주디스리버 바이오선 베이지’는 자외선 차단, 주름 완화 및 미백 기능을 더한 3중 기능성 인증 제품이다. 우수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기미, 잡티, 모공 등을 자연스럽게 가려주며, 프라이머 기능을 더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21호와 23호 두 가지로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19, 자올 닥터스 오더 엣지 부스터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19, 자올 닥터스 오더 엣지 부스터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제주오름 주제로 사진 공모전 개최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제주오름 주제로 사진 공모전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