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히스토메르 코리아 X 바나브 콜라보레이션, 기획상품 선보여피부관리 디바이스와 비타민C 앰플의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 기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7.11 10:4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히스토메르에 대한 한국 수입·유통 독점권을 가지고 있는 히스토메르코리아(Histomerkr)가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히스토메르코리아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퓨어비타민C앰플 ‘히스토메르씨’와 바나브의 이온 마사지기인 ‘타임머신’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선보였으며, 구매 시 사은품과 함께 2만 원의 할인혜택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히스토메르씨의 구성 성분인 비타민C는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의 안색을 맑게 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순수 비타민 파우더 캡술이다. 또한, 식물성 활력 성분이 함유된 ‘히스토메릭셀’은 피부흡수력과 전달력을 높여주는데, 해당 성분은 비타민C와 결합하여 보다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앰플용기는 특수한 공법으로 제조되어 밀폐 및 진공상태를 제공해 내용물의 변질 및 산화를 방지하고 품질을 유지해주며 용기로 특히 손상되기 쉬운 비타민C를 캡슐에 담아 안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그 이외에도 드롭마개의 경우 이태리 발레투도사의 기술로 제조된 특수 실리콘 재질의 드롭으로, 정밀하며 부드러운 사용감을 주어 세밀한 양조절이 가능하다

바나브의 타임머신은 에스테틱 샵에서 받는 마사지를 집에서도 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고안된 마사지기로, 세 가지의 이온모드를 통해 피부 흐름개선과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또한 3차원의 미세진동을 이용해, 힘을 주어 마사지를 하지 않아도 부드럽게 피부를 자극하여 관리 가능하다. 인체에 안전한 소재인 티타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히스토메르코리아 관계자는 “꾸준한 고객 사랑에 힘입어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했을 때의 시너지 효과가 더욱 기대된다”면서 “히스토메르코리아는 앞으로도 8월 신규제품 입점 등 꾸준히 한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구입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히스토메르 공식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동방B&H,
동방B&H, "우즈벡에 화장품•생활용품 공장 건립한다"
한국 여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선호
한국 여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선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