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특집
엠엘에스가 선보이는 특별한 기술뽑아 쓰는 데일리 다매마스크로 매일 매일 촉촉하게!
  • 김하린 기자
  • 승인 2018.07.11 09:4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하린 기자] 단기간에 빠른 성장을 하고 있는 화장품 전문 OEM/ODM 회사 엠엘에스가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등 해외 수출을 통한 글로벌 마켓 볼륨을 확대 중이다.

2016년 CGMP기준 신사옥 준공 및 다양한 자사브 랜드를 런칭, 2017년 다매마스크 개발 및 설비 구축등 새로운 기술 개발을 통해 더 높은 도약을 위한 발판으로 마련했고, 2018년 CGMP인증을 획득하는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우수한 제품을 위해 아낌없는 투자와 연구개발, 인재육성 등을 통해 최고의 품질을 구축한 엠엘에스는 앞을 내다보는 넓은 시각과 열정으로 남들보다 앞서 나가고자 노력중이다.

편의성, 위생도 UP, 가격도 우수
현재 다매마스크, 필링패드, 선쿠션 등 신제품 개발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우수한 제품력이 눈길을 끈다.
먼저 다매마스크는 30일간 1일 1팩을 한다라는 컨셉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케어를 할 수 있어 인기아이템으로 성장 중이다. 기존 필름 형태의 대용량 마스크의 한계를 극복하고 보완한 형태로 플라스틱 특수용기를 개발해 마스크의 사용 편리성과 내용물 보존성을 높였다.


특히 사용 편의성, 내용물 보전성, 위생도 면에서 탁월하다. 플라스틱 용기 안에 들어있는 미니핀셋을 이용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마스크 시트를 뽑아 쓸 수 있으며, 원액이 누수 될 위험이 높았던 필름 포장이 아닌 특수 이지필 필름을 사용한 다매마스크 용기 포장으로 내용물의 누수 위험이 없다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다매마스크 용기를 독점개 발, 얼마 전 신규 용기를 자체 개발해 클라이언트의 선택 폭을 넓혔다.


현재 정해인이 광고모델로 활약중 인‘듀이트리 픽앤퀵 마스크’도 엠엘에스 ODM제품 으로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러시아 및 중국 시장에서도 관심을 보이는 중으로 한국을 넘어 해외시장에서도 인기를끌 것으로 기대 중이며, 전 과정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위생적인 환경에서 빠른 대량생산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자사 브랜드“샤인트리”클리어 필링패 드가 러시아 최대 뷰티매장인 PODRYGKA(빠드로쉬 카)에 입점하면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다양한 과일추출 컨셉의 필링패드로 패드의 앞·뒷면을 모두 활용해 2step으로 꼼꼼하게 각질 및 세안이 가능한 제품이다. 100% 순면시트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한 후, 극세사 시트로 가볍게 피부를 닦아 피부 결을 정리하면 매끄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끝으로 OEM/ODM 전문기업인 엠엘에스는 주력인 마스크팩 제품 이외에도 스킨케어, 선스프레이, 선밀 크, 선스틱, 모발샴푸, 아토피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 진행 중에 있다.

회사전경
전시실
형상파우치 기계


글로벌 시장에서도 활약
엠엘에스는 해외 시장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해외 주요 뷰티박람회에 참여해 기술의 우수정과 독보적 차별성을 세계에 선보여 성과를 얻었다. 또 국내 코스메틱 박람회 출품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쳤으며 뷰티 엑스포 방콕, 뷰티 프로페셔널 인도네시아,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등 해외 유력 박람회를 통해 활발한 홍보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엠엘에스는 자사 브랜드로‘샤인트리, 샤인케이, 샤인케이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제품은 중국·러시 아·미국·대만 등 글로벌 국가에서 판매 중에 있다.


엠셀에스 관계자는“엠엘에스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보다 나은 혁신적인 기술로 빠르게 변화하는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겠다"며 “최고의 글로벌 화장품 기업으로 끊임없이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하린 기자  hikim@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