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예뻐지는 뷰티여행 ‘화해 뷰티트립’ 오픈오는 22일까지 전국 900여 뷰티 매장에서 화해 사용자 단독 혜택 풍성
  • 김하린 기자
  • 승인 2018.07.10 14:0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하린 기자] 화장품 어플 화해가 에뛰드하우스, 네이처컬렉션 등 국내 대표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화해 뷰티 트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화해 뷰티트립’은 에스쁘아, 투쿨포스쿨, 네이처컬렉션, 프리메라, 에뛰드하우스 등 전국에서 화장품 뷰티 매장을 운영하는 대표적인 5개 로드숍 브랜드와의 제휴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참여하는 제휴 매장은 전국 900여 곳에 달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화해 사용자 누구나 앱에서 쿠폰을 내려 받아 매장을 방문하면 브랜드 별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매장을 찾는 화해 사용자는 에그레미디 헤어팩과 샴푸, 휩폼 체험키트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프리메라는 이사배시카로 유명한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와 시카 크림 듀오 체험키트를 준비했다. 에스쁘아와 에뛰드하우스는 지정제품을 구매하는 화해 사용자에 단독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버드뷰 이웅 대표는 “화해 앱을 통해 화장품 정보 소비를 즐기는 사용자들이 앱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즐거운 화장품 쇼핑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화장품 소비자와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제휴를 통해 사용자를 위한 더 나은 화장품 쇼핑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하린 기자  hikim@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