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동성제약, 7일 ‘제9회 세븐에이트 데이’ 행사 개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7.10 13:3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7일 서울 도봉구청 2층 대강당에서 ‘제9회 세븐에이트 데이(Seven-Eight Day)’ 행사를 개최했다.

세븐에이트 데이는 동성제약의 대표 염모제 브랜드인 ‘세븐에이트(Seven-Eight)’를 상징하는 7월 8일을 염색하는 날로 정하고, 어르신들을 위한 염색봉사를 진행하는 행사다. 매달 정기적으로 이뤄지는 염색봉사 활동과 함께 매년 1회, 더 많은 어르신들께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기획되었다.

올해 세븐에이트 데이에는 동성제약의 염색봉사단 및 임직원 111명이 참석해 도봉구 어르신 230여 분에게 정성 어린 손길로 염색 봉사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는 도봉구청 복지정책과 직원 23명이 함께해 더욱 의미 깊은 시간을 가졌다.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는 “동성제약 임직원이 도봉구청 직원 분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어르신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염색봉사를 받은 어르신들께서 외모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청춘으로 되돌아가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성제약의 염색봉사는 20여 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다. 뜻이 맞는 몇 명의 직원들이 어르신들을 개별적으로 찾아가 봉사를 하던 것이 조직화되어 7년 전부터는 복지관이나 단체를 찾아가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염색봉사팀은 현재 서울 본사 4개 팀과 공장 2개 팀으로 운영 중이며, 2017년도에는 총 19개 기관에서 모두 1587분의 어르신께 온정을 나눴다. 2018년에는 지난 3월 10일 서울 노원구 북부종합사회복지관과 마들사회복지관, 경기도 하남시 종합복지관에서 첫 염색봉사 활동을 시작해 매달 정기적으로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동방B&H,
동방B&H, "우즈벡에 화장품•생활용품 공장 건립한다"
한국 여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선호
한국 여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선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