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라벨영, 2018 ‘고객선호브랜드지수1위’ 기능성화장품 부문 3년 연속 수상
  • 김하린 기자
  • 승인 2018.07.05 16:3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하린 기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6월 26일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 고객선호브랜드지수1위’ 시상식에서 기능성화장품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라벨영은 지난 2016년 첫 수상에 이어 올해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2년 론칭 이후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자극 없는 순한 화장품으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벨영은, 론칭부터 동물 실험 금지에 앞장서 자연과 함께하는 기업 가치관을 지키고 있으며 개성 넘치는 네이밍과 독특한 아이디어 제품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수령 3개월 내 고객 불만이 발생하면 100% 환불해주는 ‘쇼킹리콜제도’를 시행해 세심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라벨영은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전국 장애인복지시설 및 노인복지시설, 한국미혼모협회 등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으며, 초록우산어린이 재단과 정기 후원 협약을 맺기도 했다. 최근 고정 후원을 약속한 ‘찾아가는 동주민센터(가양3동 주민센터)’ 복지 프로그램에는 1,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심사 관계자는 “고객선호브랜드지수 브랜드대상은 기업활동을 널리 알리고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제정됐다”며 “기업 활동성과에 대한 정량평가와 함께 국내 최고의 학계와 업계의 전문가 등이 직접 평가했다는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전했다.


라벨영 관계자는 “라벨영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이 있기에 값진 상을 받을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높은 고객 신뢰도를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고품질의 착한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하린 기자  hikim@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동방B&H,
동방B&H, "우즈벡에 화장품•생활용품 공장 건립한다"
한국 여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선호
한국 여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선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