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렛미스킨, 화사한 피부 위한 앰플 2종 출시‘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6.10 12: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렛미스킨’에서 미백, 주름개선의 기능성 제품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과 진정,보습, 주름개선의 기능성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2종을 출시한다.

렛미스킨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은 미백과 안색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흡수력이 빠른 데일리 앰플이다. 대표적인 미백 성분으로 알려져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최대 함량 5% (식약처 고시 기준)와, 알부틴, 글루타티온 함유해 피부에 복합적으로 집중 미백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은 수분 공급과 산뜻한 마무리 감을 가진 앰플의 특징과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 공급 및 피부 속 촘촘히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해 피부컨디션을 하도록 보습막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지친 피부에 휴식을 주고 윤기와 탄력을 높여주고 여름철에도 가볍게 사용 할 수 있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렛미스킨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과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2종을 블렌딩하여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다.

렛미스킨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 &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2종은 피부타입뿐 아니라 외부 환경과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 사용이 가능하다” 라며 “즉각적인 수분을 제공해줄 뿐 아니라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 할수 있는 도와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렛미스킨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 &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2종 은 ‘렛미스킨’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유럽 진출로 해외시장 노린다
유럽 진출로 해외시장 노린다
나고야의정서 18일부터 시행, 정부 부처들 대응 방안 마련 분주
나고야의정서 18일부터 시행, 정부 부처들 대응 방안 마련 분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