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렛미스킨, 화사한 피부 위한 앰플 2종 출시‘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6.10 12: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렛미스킨’에서 미백, 주름개선의 기능성 제품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과 진정,보습, 주름개선의 기능성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2종을 출시한다.

렛미스킨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은 미백과 안색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흡수력이 빠른 데일리 앰플이다. 대표적인 미백 성분으로 알려져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최대 함량 5% (식약처 고시 기준)와, 알부틴, 글루타티온 함유해 피부에 복합적으로 집중 미백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은 수분 공급과 산뜻한 마무리 감을 가진 앰플의 특징과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 공급 및 피부 속 촘촘히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해 피부컨디션을 하도록 보습막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지친 피부에 휴식을 주고 윤기와 탄력을 높여주고 여름철에도 가볍게 사용 할 수 있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렛미스킨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과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2종을 블렌딩하여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다.

렛미스킨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 &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2종은 피부타입뿐 아니라 외부 환경과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 사용이 가능하다” 라며 “즉각적인 수분을 제공해줄 뿐 아니라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 할수 있는 도와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렛미스킨 ‘울트라 브라이트닝 앰플 &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2종 은 ‘렛미스킨’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19, 자올 닥터스 오더 엣지 부스터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19, 자올 닥터스 오더 엣지 부스터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제주오름 주제로 사진 공모전 개최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제주오름 주제로 사진 공모전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