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완벽한 남자의 바캉스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6.10 12:1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LG생활건강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여행가방 속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더욱 완벽한 남성의 여행을 완성해 줄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를 선보였다.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는 외출이나 여행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DC코믹스의 대표 캐릭터인 ‘배트맨’과 ‘슈퍼맨’ 디자인을 적용해 유니크함을 더했다.

이 트래블 키트에는 △남성용 올인원 화장품인 ‘더 스타일 오일컷 파우더리 에센스’ △네이처 워시 페이스 앤 바디 올인원 클렌저 △딥클린 파이터 샴푸 △올인원 퍼펙트 치약 △칫솔까지 5가지 제품을 구성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을 넉넉한 용량으로 담아, 키트 하나로 여행 중에도 간편하고 센스있게 청결함과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역동적인 캐릭터가 프린트된 패키지는 여행을 떠나는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해 준다.

‘배트맨’과 ‘슈퍼맨’ 두 가지 에디션으로 선보인 키트는 각각 ‘배트맨’과 ‘슈퍼맨’ 로고와 그래픽을 디자인에 담아 강렬하고 세련된 남성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배트맨’과 ‘슈퍼맨’ 로고를 앞면에 장식한 파우치는 여행가방에서 더욱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제품 사용 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보닌 담당자는 “보닌 트래블 키트는 페이스&바디, 헤어, 구강관리는 물론 남성용 스킨케어 제품까지 여행지에서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담은 간편한 키트”라며 “슈퍼맨과 배트맨을 담아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유럽 진출로 해외시장 노린다
유럽 진출로 해외시장 노린다
나고야의정서 18일부터 시행, 정부 부처들 대응 방안 마련 분주
나고야의정서 18일부터 시행, 정부 부처들 대응 방안 마련 분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