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텐마인즈 브레오, 2018 월드컵 응원하며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월드컵 16강 기원하며 ‘F1’, ‘K1’ 16% 할인 혜택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8.06.07 11:1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헬스&뷰티 기업 텐마인즈(대표 장승웅)가 오는 14일부터 열리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응원하는 의미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텐마인즈 브레오 홈페이지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14일부터 한달 간 발 마사지기 ‘에프원(F1)’과 무릎 마사지기 ‘케이원(K1)’ 제품을 1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2일까지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전국민 화합과 평화의 의미로 손마시지기 2개 결합 구매시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손에 손잡고’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텐마인즈 브레오 홈페이지 및 제휴몰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0계 치킨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손마사지기 ‘에이치원(H1)’, 발마사지기 ‘에프원(F1)’의 단품 할인과 함께 20만원, 40만원 구매 금액별로 각 1만원, 3만원 중복 즉시할인을 진행한다.

텐마인즈 브레오는 ‘이상민 마사지기’로 잘 알려져 있으며, 눈이나 목•어깨, 손, 발, 두피 등 부위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마사지기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원하는 휴대용 마사지기를 선택해 맞춤형으로 렌탈할 수 있는 서비스를 최초로 선보였다.

장승웅 ㈜텐마인즈 대표는 “월드컵 개최를 기념해 다 같이 응원하자는 취지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건강한 휴식을 제공하는 브레오와 함께 월드컵 기간 동안 한 마음 한 뜻으로 응원하며 힐링 에너지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유럽 진출로 해외시장 노린다
유럽 진출로 해외시장 노린다
나고야의정서 18일부터 시행, 정부 부처들 대응 방안 마련 분주
나고야의정서 18일부터 시행, 정부 부처들 대응 방안 마련 분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