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2-리더스코스메틱·SNP 선 스틱편-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8.05.17 10:3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요새는 출시되는 제품마다 하나하나가 다 저마다의 매력이 짱짱하다. 이 넘치는 매력은 제품력 이외에 소비자를 현혹시키는 요소가 되기 쉽상. 그래서 제품은 꼭 써봐야 알며, 사기 전에 테스터할 여건이 안된다면 리뷰어들의 리뷰를 보는 것도 좋은 방법! 

주간코스메틱 두번째 리뷰 제품은 선 스틱 제품이다. 봄 그리고 여름이 다가올수록 무조건 피부에 깔아줘야하는 필수템 자외선 차단제! 하지만 생각보다 피부에 맞는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게 쉽지 않다. 필자의 경우, 크림 제품은 좁쌀같은 뾰루지가 자주 올라와 특정 제품 밖에 사용하지 못하고, 선쿠션은 아직 맞는 제품을 찾아볼 수가 없었다. 

그래서 크림만 사용하다가 최근 스틱형 제품이 잇따라 출시돼 스틱 제품을 사용해봤다. 그 결과는 바람직한(?) 시도였다.

썬버디 유브이 컷 선 스틱 ⓒ 리더스코스메틱 홈페이지

먼저,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인 '썬버디 유브이 컷 선 스틱' 제품 패키지부터가 특이했다. 선 스틱 최초로 히든 다이얼(제품 외부에 조절 손잡이를 없애고 본품 하단을 돌려 내용물의 양을 조절하는 방식)을 적용했다고 하더니 확실히 사용이 편리하긴 했다.

그리고 투명한 제형에 매우 부드럽게 발리며 메이크업 초기 단계에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데도 도움이 됐다.  

무엇보다 크림 제품이 갖고 있던 가장 큰 단점인 백탁현상이 전혀 없어 매우 만족! 밀착력도 우수한 편이며, 선 제품 불편러인 필자가 보름 이상 사용해본 결과 트러블도 없었다.

밀착력 ★★★★
백탁현상 X
향(레몬) ★★★
트러블 X
재구매 의사 ★★★★★
가격 ★★★★

UV 퍼펙트 클리어 선 스틱 ⓒ SNP 홈페이지

두번째, SNP의 'UV 퍼펙트 클리어 선 스틱'은 사실 선 스틱 제품으로써는 최초로 사용해본 제품이다. 사실 만족도가 상당했다. 뭐든 입문 제품이 중요한 법.

선 스틱 제품이 원래 이렇게 보송한가?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뭔가 바를때와 바르고 난 뒤 마무리감 모두 보송한 기분을 지울 수가 없다. 

또한 이 제품 역시 매우 부드럽게 발리며, 은은한 향도 좋다. 백탁현상은 전혀 없으며, 바르고 나서 살짝 두드려 주면 흡수가 더욱 빨랐다.(두드려주지 않아도 크게 관계는 없다.)

이 제품은 용기 아래 동그란 부분을 돌려가면서 넣어다가 뺏다가 할 수 있는 방식이며, 미니미한 사이즈라 그립감도 좋다.  

밀착력 ★★★☆
백탁현상 X
향 ★★★
트러블 X
재구매 의사 ★★★★★
가격 ★★★★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글로벌Biz] 성장하는 러시아 바디용품 시장, 진출 키워드는?
[글로벌Biz] 성장하는 러시아 바디용품 시장, 진출 키워드는?
에이투젠, 52억 규모 바이오 의료기술 개발사업 수주
에이투젠, 52억 규모 바이오 의료기술 개발사업 수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