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이니스프리, #맞춤파데 캠페인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5.11 10:5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이니스프리가 여름철을 맞아 ‘달라지는 여름피부, 다시 #맞춤파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속건조, 과도한 유분 및 피지 분비 등 여름이 됨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맞춰 여름철 #맞춤파데를 다시 찾자는 취지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프라인에서는 5월12일부터 6월10일, 약 한 달간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DDP 어울림 광장 에서 ‘마이 파운데이션 TO GO BAR’를 운영 한다. 뷰티톡 기기로 정확한 피부 진단을 통해 50가지 마이 파운데이션 중 내 여름 피부에 맞는 샘플 2종을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카페 컨셉의 팝업 이벤트이다.

뿐만 아니라 매 주말 특별한 셀럽이 일일 알바생으로 현장에 참석해 파운데이션 바리스타로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는 여름철 피부 고민을 체크하면 총 10만명에게 여름 #맞춤파데 KIT를 증정하는 ‘여름 #맞춤파데 체인지 샘플링’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14일부터 5월16일까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매일 선착순 마감), 5월30일부터 6월 7일까지 선택한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한편 ‘마이 파운데이션’은 내 맘대로 선택하는 50가지 커스터마이징 컨셉의 파운데이션으로 올해 2월 첫 선을 보였고 기존 파데에 만족하지 못해 ‘파데 유목민’이라 불리는 소비자들에게 정착 아이템으로 큰 만족감을 선사했다.

마이 파운데이션 TO GO BAR와 맞춤파데 체인지 샘플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글로벌Biz] 성장하는 러시아 바디용품 시장, 진출 키워드는?
[글로벌Biz] 성장하는 러시아 바디용품 시장, 진출 키워드는?
에이투젠, 52억 규모 바이오 의료기술 개발사업 수주
에이투젠, 52억 규모 바이오 의료기술 개발사업 수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