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이니스프리, #맞춤파데 캠페인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5.11 10:5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이니스프리가 여름철을 맞아 ‘달라지는 여름피부, 다시 #맞춤파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속건조, 과도한 유분 및 피지 분비 등 여름이 됨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맞춰 여름철 #맞춤파데를 다시 찾자는 취지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프라인에서는 5월12일부터 6월10일, 약 한 달간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DDP 어울림 광장 에서 ‘마이 파운데이션 TO GO BAR’를 운영 한다. 뷰티톡 기기로 정확한 피부 진단을 통해 50가지 마이 파운데이션 중 내 여름 피부에 맞는 샘플 2종을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카페 컨셉의 팝업 이벤트이다.

뿐만 아니라 매 주말 특별한 셀럽이 일일 알바생으로 현장에 참석해 파운데이션 바리스타로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는 여름철 피부 고민을 체크하면 총 10만명에게 여름 #맞춤파데 KIT를 증정하는 ‘여름 #맞춤파데 체인지 샘플링’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14일부터 5월16일까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매일 선착순 마감), 5월30일부터 6월 7일까지 선택한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한편 ‘마이 파운데이션’은 내 맘대로 선택하는 50가지 커스터마이징 컨셉의 파운데이션으로 올해 2월 첫 선을 보였고 기존 파데에 만족하지 못해 ‘파데 유목민’이라 불리는 소비자들에게 정착 아이템으로 큰 만족감을 선사했다.

마이 파운데이션 TO GO BAR와 맞춤파데 체인지 샘플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엘앤피코스메틱, 크레디트스위스로부터 투자유치 성공
엘앤피코스메틱, 크레디트스위스로부터 투자유치 성공
환절기 피부 시차 되돌리는 하루 3번 집중 케어법
환절기 피부 시차 되돌리는 하루 3번 집중 케어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