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LG전자 프라엘, 2018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참가더마 LED 마스크 등 경품 증정 이벤트, 현장 판매 진행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8.05.10 10:01
  • 댓글 0
9일 2018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에서 모델이 ‘LG 프라엘’을 선보이고 있다.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LG전자(066570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올해 32회를 맞은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는 14개국 350여 개 업체가 참가하고 2만 명 이상 참관객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B2B 전문 뷰티∙퍼스널 케어 산업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LG전자는 프라엘 체험존을 운영하며 국내외 화장품 및 미용 산업 관계자들에게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토탈 리프트업 케어(리프팅, 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프라엘 제품 4종을 선보인다. 특히 중국 등 주요 해외 시장의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이 밖에도 부스를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79만 9천원 상당의 더마 LED 마스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현장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LG전자 관계자는 “국내 뷰티 시장에서 입증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중국 등 해외에서도 프라엘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의 프라엘은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뷰티기기로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토탈 리프트업 케어(리프팅, 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4종으로 구성된다. 컬러는 스틸핑크와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인 화이트골드 두 가지가 있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미박스, 세포라와 파트너십 체결
미미박스, 세포라와 파트너십 체결
잇츠한불, 분기 사상 최대 직수출 달성
잇츠한불, 분기 사상 최대 직수출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