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잇츠스킨, 극장가 이벤트 진행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 출시 기념 ‘Moisture Station’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8.05.10 09: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극장가 ‘Moisture Station’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Moisture Station’ 이벤트는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의 [촉촉촉촉촉촉촉, 수분충전소] 컨셉을 바탕으로 제품의 강력한 보습력을 쉽고 흥미롭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핑크빛의 제품 패키지 색상과 매칭된 아기자기한 소품과 더불어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 을 직접 시연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의 색과 고 제품력을 소구 할 수 있도록 했다.

‘Moisture Station’ 행사장을 찾은 한 소비자는 “무엇보다도 연분홍의 핑크빛 패키지가 인상 깊었고 시연했을 때 촉감과 수분력이 마음에 들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추가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제품 증정 기회와 체험 샘플을 증정했으며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루틴 시리즈’ 20% 할인 쿠폰도 증정했다. 할인 쿠폰은 잇츠스킨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미박스, 세포라와 파트너십 체결
미미박스, 세포라와 파트너십 체결
잇츠한불, 분기 사상 최대 직수출 달성
잇츠한불, 분기 사상 최대 직수출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