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잇츠스킨, 극장가 이벤트 진행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 출시 기념 ‘Moisture Station’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8.05.10 09: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극장가 ‘Moisture Station’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Moisture Station’ 이벤트는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의 [촉촉촉촉촉촉촉, 수분충전소] 컨셉을 바탕으로 제품의 강력한 보습력을 쉽고 흥미롭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핑크빛의 제품 패키지 색상과 매칭된 아기자기한 소품과 더불어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 을 직접 시연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의 색과 고 제품력을 소구 할 수 있도록 했다.

‘Moisture Station’ 행사장을 찾은 한 소비자는 “무엇보다도 연분홍의 핑크빛 패키지가 인상 깊었고 시연했을 때 촉감과 수분력이 마음에 들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추가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제품 증정 기회와 체험 샘플을 증정했으며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루틴 시리즈’ 20% 할인 쿠폰도 증정했다. 할인 쿠폰은 잇츠스킨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글로벌Biz] 성장하는 러시아 바디용품 시장, 진출 키워드는?
[글로벌Biz] 성장하는 러시아 바디용품 시장, 진출 키워드는?
에이투젠, 52억 규모 바이오 의료기술 개발사업 수주
에이투젠, 52억 규모 바이오 의료기술 개발사업 수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