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쏠렉 중국법인 솔렉스, 출범 2주년 행사 개최중국 전역 솔렉스 대리상 및 가맹점장 1,000여명 참석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4.13 13:0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대표 조정현)의 중국법인 솔렉스가 출범 2주년을 맞아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비전을 제시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쏠렉은 매출 1000억을 돌파한 코스닥 상장사 에스디생명공학이 투자한 종합 유통 플랫폼 법인이다. ㈜쏠렉의 중국법인 솔렉스는 2016년 출범해 설립 첫해 가맹점 2,500여개에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

지난 9일 중국 강소성 소주 태후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에스디화장품 상해 유한공사 대표를 겸한 조정현 ㈜쏠렉 회장 및 국내 쏠렉 최상위 사업자를 비롯해 중국 상위 대리상 및 가맹점장 약 100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창신, 미래, 화합이라는 테마를 주제로, 솔렉스의 역량과 에너지를 증폭시키고 한국 쏠렉과 중국 솔렉스 사업자들이 소통하는 화합의 장으로 구성됐다. 이날 한중 양국의 사업자들은 한 자리에 모여 사업 성공 노하우 공유 및 사업 방향을 논의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조정현 회장은 “솔렉스의 경영정신인 아름다움, 행복, 성공을 기반으로 누구라도 반드시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갖출 계획이다. 명품제품, 실 판매 지원체계, O2O마케팅 등 쏠렉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구축해 한국과 중국을 넘어 전세계를 사로잡는 글로벌 마케팅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19 인퍼마 컨퍼런스 서울 개최
2019 인퍼마 컨퍼런스 서울 개최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