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쏠렉 중국법인 솔렉스, 출범 2주년 행사 개최중국 전역 솔렉스 대리상 및 가맹점장 1,000여명 참석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4.13 13:0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대표 조정현)의 중국법인 솔렉스가 출범 2주년을 맞아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비전을 제시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쏠렉은 매출 1000억을 돌파한 코스닥 상장사 에스디생명공학이 투자한 종합 유통 플랫폼 법인이다. ㈜쏠렉의 중국법인 솔렉스는 2016년 출범해 설립 첫해 가맹점 2,500여개에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

지난 9일 중국 강소성 소주 태후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에스디화장품 상해 유한공사 대표를 겸한 조정현 ㈜쏠렉 회장 및 국내 쏠렉 최상위 사업자를 비롯해 중국 상위 대리상 및 가맹점장 약 100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창신, 미래, 화합이라는 테마를 주제로, 솔렉스의 역량과 에너지를 증폭시키고 한국 쏠렉과 중국 솔렉스 사업자들이 소통하는 화합의 장으로 구성됐다. 이날 한중 양국의 사업자들은 한 자리에 모여 사업 성공 노하우 공유 및 사업 방향을 논의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조정현 회장은 “솔렉스의 경영정신인 아름다움, 행복, 성공을 기반으로 누구라도 반드시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갖출 계획이다. 명품제품, 실 판매 지원체계, O2O마케팅 등 쏠렉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구축해 한국과 중국을 넘어 전세계를 사로잡는 글로벌 마케팅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 부츠 매장 입점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 부츠 매장 입점
라비오뜨,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진행
라비오뜨,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