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반디 2018 봄 트렌드 세미나 성료‘울트라 바이올렛’ 컬러로 2018 봄 트렌드 제안!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8.03.21 09:3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지난 2월 6일부터 3월 19일까지 진행되는 반디 전국 트렌드 세미나에서 2018 반디 봄 트렌드 컬러를 공개했다.

이번 세미나는 프로모션과 신제품 소개와 이번 2018 봄 트렌드 소개 및 아트 세미나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컬러별로 정리된 기초 케어 제품들, 한 겹으로 커버되는 슈퍼페인팅 젤, 웨딩 시럽 컬러 젤 제품들을 소개하며 트렌드에 걸맞는 신제품들을 선보여 살롱주들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번 반디 2018 봄 트렌드 세미나에서 선보인 봄 트렌드 ‘FLORA VIOLET’ 컬렉션은 꽃과 풍요의 상징 여신 “플로라”의 우아한 이미지가 풍부한 색감과 마일드한 톤의 컬러와 만나 고저스한 여성스러운 감성으로 해석된 트렌드이다. 총 12가지 컬러는 ULTRA VIOLET, NATURE FLORA, GREEN GROUND 3가지 테마를 가지고 제작됐다. 또한, 2018 S/S 트렌드와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반영한 사랑스러운 컬러들로 2018 스프링 네일 트렌드를 제안했다. 

한편, 이날 컬러 소개와 함께 진행된 아트세미나에서는 이번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꽃잎과 레이스 패턴을 활용한 봄 트렌드 아트들을 선보여 참석한 살롱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위미인터내셔날(주) 배선미 대표는 “반디의 트렌드 세미나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콘텐츠와 정보로 매 시즌 살롱주와 진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라며 “특히 올 해에는 뛰어난 품질과 소비자 니즈를 파악한 다양한 제품들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잠재적 소비자와도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네일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브랜드로서 더욱 굳건히 자리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반디의 봄 트렌드 컬러와 아트는 전국 네일 살롱과 반디 자사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 출시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 출시
1108 K-BEAUTY(여성 스킨케어)
1108 K-BEAUTY(여성 스킨케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