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반디 2018 봄 트렌드 세미나 성료‘울트라 바이올렛’ 컬러로 2018 봄 트렌드 제안!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8.03.21 09:3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지난 2월 6일부터 3월 19일까지 진행되는 반디 전국 트렌드 세미나에서 2018 반디 봄 트렌드 컬러를 공개했다.

이번 세미나는 프로모션과 신제품 소개와 이번 2018 봄 트렌드 소개 및 아트 세미나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컬러별로 정리된 기초 케어 제품들, 한 겹으로 커버되는 슈퍼페인팅 젤, 웨딩 시럽 컬러 젤 제품들을 소개하며 트렌드에 걸맞는 신제품들을 선보여 살롱주들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번 반디 2018 봄 트렌드 세미나에서 선보인 봄 트렌드 ‘FLORA VIOLET’ 컬렉션은 꽃과 풍요의 상징 여신 “플로라”의 우아한 이미지가 풍부한 색감과 마일드한 톤의 컬러와 만나 고저스한 여성스러운 감성으로 해석된 트렌드이다. 총 12가지 컬러는 ULTRA VIOLET, NATURE FLORA, GREEN GROUND 3가지 테마를 가지고 제작됐다. 또한, 2018 S/S 트렌드와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반영한 사랑스러운 컬러들로 2018 스프링 네일 트렌드를 제안했다. 

한편, 이날 컬러 소개와 함께 진행된 아트세미나에서는 이번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꽃잎과 레이스 패턴을 활용한 봄 트렌드 아트들을 선보여 참석한 살롱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위미인터내셔날(주) 배선미 대표는 “반디의 트렌드 세미나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콘텐츠와 정보로 매 시즌 살롱주와 진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라며 “특히 올 해에는 뛰어난 품질과 소비자 니즈를 파악한 다양한 제품들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잠재적 소비자와도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네일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브랜드로서 더욱 굳건히 자리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반디의 봄 트렌드 컬러와 아트는 전국 네일 살롱과 반디 자사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제는 화장품도 배달시대! 정기배송 서비스 등장
이제는 화장품도 배달시대! 정기배송 서비스 등장
7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7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