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에스테틱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정책간담회’ 개최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 초청, 피부미용 현안 토론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3.13 13:54
  • 댓글 0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가 서울시장 출마를 선언한 더불어민주당 우상호 의원을 초청해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 9일 개최된 이번 간담회에는 조수경 피부미용사회 중앙회 회장과 김지영 이사, 김동민 사무총장이 참석했으며 피부미용업의 현안에 대한 토론을 진행했다.

조수경 회장은 "적폐청산이 문재인 정부의 최우선 순위이다. 많은 기대를 했지만 정부가 기득권 세력인 의사단체의 눈치를 보고, 의사들의 힘에 밀려 힘없는 소상공인들의 의견은 듣지 않고 있는걸 보자니 적폐청산의 의지가 없어보인다“라며 ”개선할 의지가 있는지 의구심 마저 든다. 정부가 전국에 종사하고 있는 피부미용인들을 범법자로 몰고있다"고 강력한 주장을 펼쳐 참석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어 김지영 이사도 우상호 의원에게 “서울시장이 되시면 무허가 업소에 대한 단속을 강력하게 해달라”고 요구했다.

한편 우상호 의원은 11일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서울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당내 경선준비에 들어갔다. 우 의원은 서울 강남북 격차해소와 균형발전 서울, 내 삶과 아침을 바꾸는 서울, 생활적폐 청산과 공정경제, 모든 정책에 아이들 최우선, 청년희망플랜 등의 비전과 정책을 밝히고 “서울을 바꾸겠다”는 출사표를 던졌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19 인퍼마 컨퍼런스 서울 개최
2019 인퍼마 컨퍼런스 서울 개최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