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제이준코스메틱, 中 티몰 뷰티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3.13 10:0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국내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중국 알리바바 그룹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Tmall) 뷰티 브랜드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4일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8 티몰 뷰티 어워드에서 ‘글로벌 보그 브랜드(Global Vogue Brand)상’과 ‘베스트 마스크팩 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해 티몰 어워드에서도 ‘최고의 신제품상’을 받은 데 이어 올해도 랑콤(LANCOME), 맥(MAC), 로레알(LOREAL) 등 해외 유수 브랜드와 함께 2개 부문에서 상을 차지했다.

특히 베스트셀러 제품인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는 마스크팩 부문에서 국내 마스크팩 제품 중 유일하게 베스트 마스크팩으로 선정되며 글로벌 대표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중국의 대표 온라인 쇼핑 채널인 티몰에서 연이은 수상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마스크팩의 경우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최고로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세계 최고의 제품력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은 최근 ‘블랙 물광 원스텝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하고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 부츠 매장 입점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 부츠 매장 입점
라비오뜨,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진행
라비오뜨,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