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2018 ‘CHECK IN THE CITY 2’ 출시JINSOON 2018 SPRING TREND COLLECTION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8.02.13 14: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에서 런칭한 국내 최초 프로페셔널 네일 아티스트 브랜드 JINSOON이 지난 2월 12일 ‘체크 인 더 시티 2’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10월 씨네일에서 선보였던 ‘체크 인 더 시티 1’ 컬렉션은 뛰어난 발색력과 트렌디한 컬러감 덕분에 출시 즉시 많은 살롱주들의 관심을 불러모으며 절찬리에 품절되었다. 이와 같은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탄탄히 준비된 이번 컬렉션은 SS시즌 패션 트렌드에서 찾아볼 수 있는 세련된 체크 패턴을 분석하여 완성된 8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2018 SS 패션 런웨이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지난 시즌에 이어 체크의 천국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타탄 체크, 마드라스 체크, 하운드투스 체크, 글렌 체크 등 다양한 체크들이 강세를 보였다. 이에 영감을 얻은 진순의 체크 인 더 시티 컬렉션은 다양한 체크 패턴들을 면밀하게 분석하여 탄생한 강렬한 컬러와 소프트한 컬러들의 개성 있는 조합으로 체크 패턴의 대비를 감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체크 인 더 시티 2 [ Check in the city 2 ]

또한, 진순 제품의 차별화된 특징인 소프트 슬라이딩 포뮬러, 마이크로 피그먼트, 이지 레벨링 브러쉬 공법을 통해 미끄러지듯 발리는 포뮬러, 매끄럽고 선명한 발색력, 균일한 도포와 쉽고 빠른 연출까지 가능한 체크 인 더 시티 2 컬렉션이 완성되었다. 

올봄, 뉴욕의 세련된 색상과 우수한 제품력을 한번에 갖춘 JINSOON의 봄 컬렉션은 전국 진순 본사와 지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글로벌Biz] 성장하는 러시아 바디용품 시장, 진출 키워드는?
[글로벌Biz] 성장하는 러시아 바디용품 시장, 진출 키워드는?
에이투젠, 52억 규모 바이오 의료기술 개발사업 수주
에이투젠, 52억 규모 바이오 의료기술 개발사업 수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