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2018 ‘CHECK IN THE CITY 2’ 출시JINSOON 2018 SPRING TREND COLLECTION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8.02.13 14: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에서 런칭한 국내 최초 프로페셔널 네일 아티스트 브랜드 JINSOON이 지난 2월 12일 ‘체크 인 더 시티 2’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10월 씨네일에서 선보였던 ‘체크 인 더 시티 1’ 컬렉션은 뛰어난 발색력과 트렌디한 컬러감 덕분에 출시 즉시 많은 살롱주들의 관심을 불러모으며 절찬리에 품절되었다. 이와 같은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탄탄히 준비된 이번 컬렉션은 SS시즌 패션 트렌드에서 찾아볼 수 있는 세련된 체크 패턴을 분석하여 완성된 8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2018 SS 패션 런웨이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지난 시즌에 이어 체크의 천국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타탄 체크, 마드라스 체크, 하운드투스 체크, 글렌 체크 등 다양한 체크들이 강세를 보였다. 이에 영감을 얻은 진순의 체크 인 더 시티 컬렉션은 다양한 체크 패턴들을 면밀하게 분석하여 탄생한 강렬한 컬러와 소프트한 컬러들의 개성 있는 조합으로 체크 패턴의 대비를 감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체크 인 더 시티 2 [ Check in the city 2 ]

또한, 진순 제품의 차별화된 특징인 소프트 슬라이딩 포뮬러, 마이크로 피그먼트, 이지 레벨링 브러쉬 공법을 통해 미끄러지듯 발리는 포뮬러, 매끄럽고 선명한 발색력, 균일한 도포와 쉽고 빠른 연출까지 가능한 체크 인 더 시티 2 컬렉션이 완성되었다. 

올봄, 뉴욕의 세련된 색상과 우수한 제품력을 한번에 갖춘 JINSOON의 봄 컬렉션은 전국 진순 본사와 지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맥스클리닉,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관 주목
맥스클리닉,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관 주목
미세먼지 차단 효과 없는 제품 유의해야
미세먼지 차단 효과 없는 제품 유의해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