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대웅제약 이지듀,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선케어 부문 대상 수상최소 성분 처방으로 온 가족 함께 사용 가능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8.02.13 10: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대웅제약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산업정책연구원에서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선케어 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이지듀의 ‘디더블유 이지썬(SPF 50+, PA++++)’은 100% 미네랄 필터 성분인 징크옥사이드, 15개의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최소 처방하여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다. 안자극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의 임상 시험을 완료해 눈시림과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대웅제약에서 개발한 특허 성분 ‘DW-EGF’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력을 증가시켜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준다.

성분뿐만 아니라 용기 또한 특별한 ‘디더블유 이지썬(SPF 50+, PA++++)’은 어플리케이터 브로우 타입을 적용해 손에 묻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디더블유 이지썬(SPF 50+, PA++++)’은 오는 3월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글로벌Biz] 성장하는 러시아 바디용품 시장, 진출 키워드는?
[글로벌Biz] 성장하는 러시아 바디용품 시장, 진출 키워드는?
에이투젠, 52억 규모 바이오 의료기술 개발사업 수주
에이투젠, 52억 규모 바이오 의료기술 개발사업 수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