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대웅제약 이지듀,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선케어 부문 대상 수상최소 성분 처방으로 온 가족 함께 사용 가능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8.02.13 10: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대웅제약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산업정책연구원에서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선케어 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이지듀의 ‘디더블유 이지썬(SPF 50+, PA++++)’은 100% 미네랄 필터 성분인 징크옥사이드, 15개의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최소 처방하여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다. 안자극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의 임상 시험을 완료해 눈시림과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대웅제약에서 개발한 특허 성분 ‘DW-EGF’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력을 증가시켜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준다.

성분뿐만 아니라 용기 또한 특별한 ‘디더블유 이지썬(SPF 50+, PA++++)’은 어플리케이터 브로우 타입을 적용해 손에 묻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디더블유 이지썬(SPF 50+, PA++++)’은 오는 3월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꾸준한 인기’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꾸준한 인기’
치카이치코, 스프링에디션 ‘마이 퍼스트피크닉’ 출시
치카이치코, 스프링에디션 ‘마이 퍼스트피크닉’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