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BANDI 2018 SPRING TREND COLLECTION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8.01.23 10:4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위미인터내셔날㈜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2018년 
봄 트렌드 컬렉션 ‘Flora Violet 플로라 바이올렛’을 출시했다. 

반디의 2018 봄 트렌드 컬렉션 ‘플로라 바이올렛 (Flora Violet)’은 꽃과 풍요의 상징 여신 “플로라”의 우아한 이미지가 풍부한 색감과 마일드한 톤의 컬러와 만나 고저스한 여성스러운 감성으로 해석된 트렌드이다. 반디 젤리끄 12가지 컬러와 멜팅 리퀴드가 포함돼있으며 컬러는3가지 테마를 가지고 제작됐다. 

첫 번째 컬러 테마인 ULTRA VIOLET은 2018 PANTONE에서 지정한 울트라바이올렛에 봄의 기운이 더해진 색상들로 화려하면서도 감성적인 밤하늘에서 찾아 볼 수 있는 ‘GF338 플로라 바이올렛’, ‘GF337 플로라 라벤더’, ‘GF923 플로라 그레이’, ‘GF807 일리 아이보리’ 색상으로 구성됐다.  

두 번째 컬러 테마는 NATURE FLORA로 사랑스러운 뉴트럴 핑크 계열의 색상을 나타낸다. 화사한 봄의 웨딩 부케에서 영감을 얻은 핑크컬러 ‘GF167 슈가링 핑크’, ‘GF169 네일링 핑크’와 코랄 컬러인 ’GF168 젤리큐 피치’, 얼스한 베이지 컬러인 ‘GF236 플로라 베이지’가 포함됐다. 

세 번째 컬러 테마는 GREEN GROUND로 봄의 정원에서 영감을 얻은 싱그럽고 화려한 컬러로 구성되었다. 상큼한 라임 컬러 ‘GF749 허브톡스 그린’과 푸른 초원을 연상시키는 ‘GF750 볼딕 그린’, 활기찬 컬러인 ‘GF639 플로라 모란지’와 ‘GF438 푸름 블루’로 이루어졌다. 

또한, 메인 아트에는 플로라 여신의 손끝에서 피어나는 꽃잎을 표현한 일러스트와 여성스러운 플라워 패턴이 사용되었으며 우아하면서도 화사한 봄의 기운을 담아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의 ‘플로라 바이올렛 컬렉션’ 제품은 유해 성분 무첨가를 지향하는 에코 프렌들리 포뮬러로 고객의 건강을 생각한 제품일 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UHD 내추라 페인팅젤로 UHD TV를 보는듯한 생생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이에 더해 부드럽게 발리는 슈크림 텍스쳐와 이지레벨링 공법으로 포뮬러의 균일한 도포와 쉽고 빠른 연출까지 가능하게 하는 향상된 젤리끄 제품으로 구성됐다.

올봄,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컬러 팔레트로 감각적인 네일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반디의 플로라 바이올렛(Flora Violet) 컬렉션은 1월 22일 부터 전국 네일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 출시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 출시
1108 K-BEAUTY(여성 스킨케어)
1108 K-BEAUTY(여성 스킨케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