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스킨푸드 블랙슈가, 일본 ‘아또코스메(@cosme) 베스트 어워드 수상1년간 소비자 평가로 각질 케어 부문 1위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8.01.10 11:02
  • 댓글 0
스킨푸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가 일본 화장품평가 사이트인 아또코스메(@cosme)에서 각질케어 부문 1위에 올랐다. / 사진제공 스킨푸드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스킨푸드의 히트 아이템인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가 일본 최대 뷰티 & 헬스 사이트인 아또코스메(@cosme)의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2017’ 각질 케어 부문 1위에 올랐다. 아또코스메는 일본 내 1위 화장품 평가 사이트로, 이번 어워드 수상 제품은 지난 2016년 11월부터 2017년 10월까지 1년 동안의 약 5만여개 제품에 대한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는2004년 출시 이후 스킨푸드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뛰어난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국민 마스크’로 불리는 제품이다.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흑설탕이 함유되어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줌과 동시에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스킨푸드는 2009년 일본에 진출하여 현재 총 23개 매장을 활발히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일본 유명 푸드 브랜드 ‘산쿠제루(St.Cousair)’와의 콜라보 매장을 오픈 하는 등 보다 다양한 접점에서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컨셉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작년 10월에는 일본 유명 온라인 쇼핑몰 ‘ZOZO TOWN (http://zozo.jp)’에 한국 브랜드 최초로 입점해, 일본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전용 상품을 선보이는 등 현지 맞춤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일본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화장품의 권위 있는 시장인 일본에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지난 2009년 일본 진출 후 일본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스킨푸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일본 사업을 더욱 강화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주코 Movie Talk] '아이 필 프리티' 진정한 뷰티를 찾아서
[주코 Movie Talk] '아이 필 프리티' 진정한 뷰티를 찾아서
애경, 라인프렌즈 여행용 세트 출시
애경, 라인프렌즈 여행용 세트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