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피부미용사회 경기도 지회 송년회임원진·회원·협력업체 대표 등 50여명 참석 화합 우의 다져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7.12.06 19: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사)한국피부미용사회 경기도지회(지회장 박수진)는 2017년 경기도지회 피부미용 송년회를 지난 12월2일 대부도 펜센씨티에서 개최했다.

경기도지회 임원진과 회원·협력업체 대표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의를 겸해 1박2일 일정으로 열린 이날 송년회에서는 경기도지회 신임 임원진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과 함께 지회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에게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임명장을 받은 경기도지회 신임 임원은 이순분·박정은 신임 안산·시화지역장, 제갈은주 평택지부장 등 5명이다.

이어 회원수 확대·회원상호간 화합과 친목 도모·봉사활동 참여 등 지회활성화에 기여한 회원들에게 상장과 감사패를 증정했다. 주요 수상자는 △회원최다상 구은희 △감사상 정재순 △공로상 이승진 △공로상 남양주지부 △봉사상 안양지부 △협력상 이천지부 △최우수지부상 안산지부, 성남지부 등이다.

박수진 지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 한해 경기도지회 업무추진에 함께해준 임원진과 회원들에게 감사한다”면서“내년에도 우리나라 피부미용산업을 선도하는 모범적인 지회가 될 수 있도록 다함께 힘을 모아 나가자”고 말했다.

개회식에 이어 열린 한마당 잔치에서는 각 지부별 장기자랑을 통해 회원간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송년회에는 6개 에스테틱 전문기업에서 제품을 협찬했다. 초청내빈 참가업체는 NF코리아, 맑은누리, 경인혈, 수정테라피, 제이케이코스메틱, 클리어코스메틱 등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BRTC(비알티씨), 김종국과 함께한 신제품 광고 공개
BRTC(비알티씨), 김종국과 함께한 신제품 광고 공개
라벨영, 바르는 윤곽주사 ‘쇼킹윤곽밴딩크림’ 출시
라벨영, 바르는 윤곽주사 ‘쇼킹윤곽밴딩크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