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OEM
코스메카코리아, 메카프렌즈 6기 출범20~30대 대학생 직장인 주부 멤버 구성 메가히트 상품 기획 홍보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7.12.06 18:2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기업인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 박은희)가 6일 메카프렌즈 6기를 출범, 판교 DTC타워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메카프렌즈는 소비자가 만족하고 사랑하는 메가 히트 상품 발굴을 위해 코스메카코리아가 운영하는 대외활동의 일환으로, 화장품에 관심도가 높은 20~30대 대학생 및 직장인, 주부 등을 대상으로 서류심사 및 전화 인터뷰 등을 통해 엄격한 기준으로 선발된다.

선발된 메카프렌즈 6기는 앞으로 기는 앞으로 6개월간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제품 품평, FGI(Focus Group Interview)를 통한 20-30대 소비자 U&A(Usage & Attitude)조사, 제품기획 아이디어 미션 등에 참여하고, 온라인 홍보 미션을 병행할 예정이다.

코스메카코리아는 B2B에 주력하는 화장품 ODM 기업으로써는 드물게 소비자 이용실태 파악을 통한 제품개발 활동을 위해 메카프렌즈를 운영하고 있다. 메카프렌즈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된 혁신 제품들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날에는 6기 발대식에 앞서 5기 해단식도 열려 우수활동자 등을 선정해 시상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 2013년 품평단 형태의 메카프렌즈 1기를 시범 운영한 이후, 현재는 총체적 마케터 역할을 수행하는 진화된 형태의 메카프렌즈를 반년 단위로 운영하고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BRTC(비알티씨), 김종국과 함께한 신제품 광고 공개
BRTC(비알티씨), 김종국과 함께한 신제품 광고 공개
라벨영, 바르는 윤곽주사 ‘쇼킹윤곽밴딩크림’ 출시
라벨영, 바르는 윤곽주사 ‘쇼킹윤곽밴딩크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