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쥬얼리 코스메틱 ‘스타일71’, 2017 인터참 뷰티엑스포 코리아 참가 ‘105가지 디자인’선보이는 쥬얼리 코스메틱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7.11.10 10: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쥬얼리 코스메틱 브랜드 ‘스타일71’이 올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 인터참 뷰티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한다.

스타일71은 100% 국내 수작업을 거쳐 제작된 105가지의 다양한 케이스 디자인을 선보인다. 크리스탈 큐빅 제조 특허 기술을 적용하고 전문 디자이너 및 작업인력이 10여년간 연구를 거쳐 완성도를 높였다. 

스타일71의 다양한 케이스 디자인은 패션 소품처럼 활용이 가능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기반으로 개성 있는 제품에 완성도까지 더했다는 평을 얻으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뷰티 엑스포를 통해 스타일71은 제품력과 디자인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일71의 쿠션 제품은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아지레라인(ARGIRELINE) ▲보습력이 높은 에피펄프(EFFIPULP) ▲피부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아쿠아씰(AQUAXYL) ▲안색개선 기능의 수선화비늘줄기추출물 총 4가지 성분을 함유해 이마와 눈가 주름의 깊이를 감소시키고 산화된 피부를 개선, 윤기를 부여한다. 

특히 럭셔리 쿠션 팩트 시리즈의 경우 3중 기능성(미백+주름개선+자와선 차단 SPF50+ PA+++)으로 기본에도 충실하다. 수분공급을 통한 뛰어난 보습력과 강력한 커버력, 밀착력 및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을 통해 뛰어난 메이크업 효과를 자랑한다. 

럭셔리 쿠션 팩트의 경우 피부 타입에 따라 미스트 커버 럭셔리 쿠션(건성피부용)과 풀커버 럭셔리 쿠션 팩트(지성피부용)으로 구분된다. 일반 정제수 대신 100% 벨기에 청정 스파우 온천수를 사용해 미네랄 수분 입자가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자수정 ▲진주 ▲산호 ▲토르말린 ▲호박 ▲네프라이트 ▲루비 총 7가지 쥬얼리 성분이 함유되어 커버력, 톤업, 보습 효과를 통해 광채 나는 피부 연출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일71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같은 화장품 브랜드라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선호한다”며 “젊은 여성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디자인에 쥬얼리를 활용한 고급 케이스로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국, 중국, 일본, 베트남, 싱가폴, 말레이시아, 러시아 등 1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스타일71은 최근 글로벌 1위 화장품 전문제조업체 코스맥스와 손을 잡고 전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스타일71은 오는 27일 스와로브스키 루즈 크림 립스틱, 벨벳 립스틱ver2, 잉크 벨벳 립 틴트, 아이 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동성제약 염모제 홈쇼핑 대박 행진
동성제약 염모제 홈쇼핑 대박 행진
SNS 팔로워 선정 글로벌 뷰티브랜드는?
SNS 팔로워 선정 글로벌 뷰티브랜드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