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쥬얼리 코스메틱 ‘스타일71’, 2017 인터참 뷰티엑스포 코리아 참가 ‘105가지 디자인’선보이는 쥬얼리 코스메틱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7.11.10 10: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쥬얼리 코스메틱 브랜드 ‘스타일71’이 올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 인터참 뷰티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한다.

스타일71은 100% 국내 수작업을 거쳐 제작된 105가지의 다양한 케이스 디자인을 선보인다. 크리스탈 큐빅 제조 특허 기술을 적용하고 전문 디자이너 및 작업인력이 10여년간 연구를 거쳐 완성도를 높였다. 

스타일71의 다양한 케이스 디자인은 패션 소품처럼 활용이 가능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기반으로 개성 있는 제품에 완성도까지 더했다는 평을 얻으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뷰티 엑스포를 통해 스타일71은 제품력과 디자인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일71의 쿠션 제품은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아지레라인(ARGIRELINE) ▲보습력이 높은 에피펄프(EFFIPULP) ▲피부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아쿠아씰(AQUAXYL) ▲안색개선 기능의 수선화비늘줄기추출물 총 4가지 성분을 함유해 이마와 눈가 주름의 깊이를 감소시키고 산화된 피부를 개선, 윤기를 부여한다. 

특히 럭셔리 쿠션 팩트 시리즈의 경우 3중 기능성(미백+주름개선+자와선 차단 SPF50+ PA+++)으로 기본에도 충실하다. 수분공급을 통한 뛰어난 보습력과 강력한 커버력, 밀착력 및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을 통해 뛰어난 메이크업 효과를 자랑한다. 

럭셔리 쿠션 팩트의 경우 피부 타입에 따라 미스트 커버 럭셔리 쿠션(건성피부용)과 풀커버 럭셔리 쿠션 팩트(지성피부용)으로 구분된다. 일반 정제수 대신 100% 벨기에 청정 스파우 온천수를 사용해 미네랄 수분 입자가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자수정 ▲진주 ▲산호 ▲토르말린 ▲호박 ▲네프라이트 ▲루비 총 7가지 쥬얼리 성분이 함유되어 커버력, 톤업, 보습 효과를 통해 광채 나는 피부 연출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일71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같은 화장품 브랜드라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선호한다”며 “젊은 여성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디자인에 쥬얼리를 활용한 고급 케이스로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국, 중국, 일본, 베트남, 싱가폴, 말레이시아, 러시아 등 1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스타일71은 최근 글로벌 1위 화장품 전문제조업체 코스맥스와 손을 잡고 전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스타일71은 오는 27일 스와로브스키 루즈 크림 립스틱, 벨벳 립스틱ver2, 잉크 벨벳 립 틴트, 아이 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일본에 부는 ‘제3 한류’ 열풍
일본에 부는 ‘제3 한류’ 열풍
연말 국내면세점 매출 25%성장 ‘따이공의 힘’
연말 국내면세점 매출 25%성장 ‘따이공의 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