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한국화장품미용학회 추계 학술대회11월24일 성신여대 미아운정그린캠퍼스 P동 중강당에서 개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7.11.08 16: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한국화장품미용학회가 제14회 추계 학술대회를 오는 11월24일(금) 성신여대 미아운정그린캠퍼스 P동 중강당에서 개최한다.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화장품성분 안전성과 관련된 소비자 리스크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주제의 특별강연을 마련해 대중들의 위험인식을 고려한 위해관리 및 분석과정의 필요성을 제고하고, 소비자들의 올바른 화장품 사용문화를 확산시킬 예정이다.

또한 한국연구재단 문화융복합단의 ‘국가 R&D의 이해와 연구과제 지원전략’과 ‘2017 화장품법 동향과 주요 이슈’, ‘화장품은 프레임이다’ 등 다양한 특강과 여러 편의 논문발표도 진행한다.

김주덕 한국화장품미용학회 회장은 “올해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가 한국연구재단에 등재후보지로 선정되어 더 큰 도약의 기틀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관련 학문과 뷰티산업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권익도모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사전참가신청은 학회 홈페이지(www.kscc2011.co.kr)에서 가능하고 사전등록비는 3만원, 현장등록비는 4만원이다. (문의: 02-920-2736)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