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LG생건, 네이처컬렉션 고객 소통 강화뷰티 크리에이터 초청 페이스북·카카오톡 라이브방송 시작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7.10.11 16:1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의 방송을 시작으로 고객과의 본격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최근 네이처컬렉션은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라이브방송을 통해 ‘연두콩, 네이처컬렉션 일일 알바되다’ 라는 제목으로 네이처컬렉션에서 판매하는 가을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했다.

이번에 함께 작업한 ‘연두콩’은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음악, 영화 등을 추천하는 '월간 연두콩' 등 다양한 컨텐츠 제작을 시도하며 10~20대 여성들의 인기를 바탕으로 유투브 채널 구독자수가 60만명에 달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해당 방송은 네이처컬렉션 강남점에서 진행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Special Nature collection Talk: SNT)’에 초청된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이 매장에서 일일 아르바이트 직원으로 근무하며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 피부 관리를 위한 아이템을 추천하고 판매하는 컨셉으로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또한 연두콩이 직접 선정한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올 가을 유행인 버건디 컬러를 중심으로 한 와인 메이크업 노하우를 영상에 담았다. 연두콩은 가을 메이크업 제품으로 피부에 놀라운 밀착력을 선사하는 ‘네이처컬렉션 시그니처 쿠션’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선정하고, 더페이스샵의 아이섀도우 ‘모던베리’와 ‘라즈베리 버건디’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눈매에 우아함을 더하는 한편, 벨벳처럼 부드럽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의 입술을 완성하는 ‘VDI 립컷 루즈 레드컷’ 컬러 등을 소개했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매장이라는 공간 안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를 통한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이같은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와 같이 고객과 다양한 방법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라벨영, 바르는 윤곽주사 ‘쇼킹윤곽밴딩크림’ 출시
라벨영, 바르는 윤곽주사 ‘쇼킹윤곽밴딩크림’ 출시
생활화학제품 여전히 ‘불안’…화장품은 본격 친환경 자연주의
생활화학제품 여전히 ‘불안’…화장품은 본격 친환경 자연주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