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여심 올킬, 2017 여름 빅 이슈잇츠스킨, ‘립크러쉬 매트’ 7일만에 1만개 돌파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7.08.11 15:4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잇츠한불 대표 브랜드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립 크러쉬 매트’가 출시 일주일 만에 1만 개를 판매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잇츠스킨은 올 3월 전용 색조 라인인 ‘라이프 컬러’를 출시하면서 색조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가 1분에 1개 꼴로 판매되는 큰 인기를 끌면서 잇츠스킨 색조라인의 높은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라이프 컬러’ 라인은 ‘라이프 컬러 팔레트’ 아이와 치크로 처음 출시 된 후, 꾸준한 판매와 입 소문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잇츠스킨의 대표적인 색조 라인으로 자리매김했다. ‘라이프 컬러 팔레트’는 올 초 온라인 선출시 기념 30% 할인 행사를 일주일 만에 조기 종료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어 화제가 된 바 있다.

‘라이프 컬러 팔레트’보다 훨씬 빠른 반응을 보이고 있는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는 출시 이후 1분에 1개꼴로 판매되고 있다. ‘라이프 컬러 립크러쉬 매트’의 장점은 발림성과 발색력을 동시에 지닌 강력한 매트 루즈라는 점이다. 기존의 매트 한 질감의 리퀴드 루주의 단점인 뭉침과 건조함을 개선하여 촉촉하고 입술에 착 달라붙어 각질이 부각되지 않으면서 매트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특히 매트하고 지속력 높은 제품이 인기를 끄는 이번 여름 및 휴가 시즌에 판매율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발색 컬러를 패키지 전면에 내세운 아이디어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강력한 요소 중 하나이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잇츠스킨의 ‘’라이프 컬러 시리즈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그 어느 때보다 의미가 크다. 그 동안 잇츠스킨이 기초 제품에 강하다는 인식이 강했는데, ‘라이프 컬러’ 라인을 통해 색조 제품에도 일가견 있는 브랜드로 각인되었으면 한다”며 “향후 트렌드를 리드할 수 있는 색조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맥스, 젤리타입 메이크업 기술 강화
코스맥스, 젤리타입 메이크업 기술 강화
랑콤, 뮤즈 김희선의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랑콤, 뮤즈 김희선의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