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OEM
한국코스모 中시장 진출 확대 발판중국 성도애비진출구무역유한공사 물품 공급계약 체결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7.08.11 09:2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한국코스모가 중국 화장품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확보했다.
 
㈜한국코스모(대표 권구상)는 중국 청뚜(成都)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성도애비진출구무역유한공사(Chengdu I-Feel Inport & Export Co.,Ltd, 이하 청뚜아이필) 易祥龍 사장이 본사를 지난 7월29일 방문하고 물품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업무협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청뚜아이필은 수년간 한국 우수제품들을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회사로 이번 업무협의를 통해 한국코스모 기초 화장품을 2019년까지 3년 동안 1천만 위앤을 중국으로 수입할 계획이다.
 
 
한국코스모와 청뚜아이필은 지난 2015년, 2016년 두 차례 한국 및 청뚜에서 업무 회의를 한 적이 있었다. 그 이후 청뚜아이필 측에서 한국코스모의 기술력과 제품력에 많은 관심을 보여 왔으며, 좀 더 구체적인 협의를 위해 직접 한국을 방문한 것이다. 
 
이번 방문을 통해 중국에 유통시키고자 하는 Biogem RDA 2 브랜드의 제품교육을 이수하였고, 물품 공급계약을 체결함으로써 한국코스모는 이미 시작한 중국 사업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맥스, 젤리타입 메이크업 기술 강화
코스맥스, 젤리타입 메이크업 기술 강화
랑콤, 뮤즈 김희선의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랑콤, 뮤즈 김희선의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