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물풍선처럼 겉은 탱탱하게, 속은 촉촉하게코리아나,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워터팩트 IRF35 출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7.06.14 16:0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리아나화장품 대표 브랜드 라비다에서 땀이 많이 나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 차단은 물론 커버력에 촉촉함까지 겸비한 '바이탈 리커버리 워터팩트 IRF35’를 5월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요성분인 UV-IR BLOCK이 피부 광노화의 원인인 자외선은 자외선은 반사시키고 적외선은 튕겨내 태양빛과 열을 동시에 차단한다. 또한 5가지의 크고 작은 히알루론산과 수분을 끌어당기는 워터 마그넷 성분을 함유한 수분 에센스를 다량 함유해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하고 오래도록 붙잡아 마르지 않는 촉촉한 페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비타민C 다량 함유로 기미, 주근깨에 탁월하다 알려진 로즈힙 에센스를 함유한 수분 탄력 파우더가 수분 에센스와 함께 어우러져 두드릴수록 수분 막을 형성해 피부속 수분을 오래도록 지켜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 관계자는 ”여름철은 높은 온도와 햇빛 등 외적인 조건으로 인해 열노화가 급격히 진행되는 시즌으로 달궈진 피부를 식혀줄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며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워터팩트’는 달아오른 피부온도를 낮춰 열노화로부터 보호하고 커버력과 촉촉함까지 동시에 선사해 여름철 무더위에도 생기 있는 물광 피부로 만들어 준다”라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맥스, 젤리타입 메이크업 기술 강화
코스맥스, 젤리타입 메이크업 기술 강화
랑콤, 뮤즈 김희선의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랑콤, 뮤즈 김희선의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여백
Back to Top